따듯한동탄여자

집밥백선생 백종원 부추달걀볶음, 건새우부추전 레시피 본문

내맘대로 랭킹

집밥백선생 백종원 부추달걀볶음, 건새우부추전 레시피

차동녀1987 2017. 5. 30. 22:38
집밥백선생 백종원 달걀부추볶음, 건새우부추전 레시피

 

오늘 집밥백선생 백종원 메뉴는 바로 오이로 만든 요리! 오이로 만드는 대표적인 음식은 바로 오이소박이죠! 오이소박이 신나게 만들고 나서 부추가 남았을때 알려주는 팁도 방출했어요!

 

달걀과 부추가 만난 달걀부추볶음과 건새우를 넣어 정말 바삭바삭 먹을수 있는 건새우부추전까지!! 달걀부추전은 뭔가 중국느낌의 요리인듯! ㅋㅋ

 

 

김치도 하고 뜨끈하게 단백질 보충도 하고 ㅋㅋㅋ 이야~ 맛있겠다! ㅋㅋㅋ 특히 건새우부추전은 기가막히겠네여 ㅋㅋ 그냥 이거 해먹으러 부추 사야겠어여 ㅋㅋ

 

<집밥백선생 백종원 부추달걀볶음 레시피>

1. 부추를 적당히 잘라준다.

2. 달걀 세개를 풀어준다.

3. 참기름과 굴소스를 준비해준다.

4. 식용유를 넉넉하게 둘러서 충분히 달궈준다. (식용유에 연기날때까지!)

5. 달걀물을 넣어 젓가락으로 휘휘 저으며 볶아준다.

6. 부추를 넣어 굴소스 한숟갈을 넣어준 후 볶아준다.

7. 마지막 참기름을 살짝 둘러준다.

 

 

<집밥백선생 백종원 건새우부추전 레시피>

1. 부추를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준다.

2. 청양고추도 잘게썰어주고, 당근 1/4로 채썰어준다.

3. 건새우는 한주먹 넣어 물한컵을 넣어 불려준다. (새우 불린물은 반죽물로 써준다. 반죽물은 이게 끝!)

4. 간마늘 한숟갈을 넣어 섞어준다.

5. 액젓 한숟갈을 넣어 섞어준다.

6. 부추, 당근, 청양고추를 넣고, 부침가루 2/3컵을 넣어 섞어 반죽을 만들어준다.

7. 식용유를 넉넉히 둘러준다.

8. 반죽을 넣어 전을 부쳐준다.

 

 

 

이 다음은 부추로 할 수 있는 건새우부추전! 오이소박이에 부추달걀볶음, 건새우부추전까지 있으면 정말 집반찬으로 최고일듯! 건강한 재료로 정말 맛있는 한끼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한표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