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수요미식회 수제버거집 이태원 아보카도버거 다운타우너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수요미식회 수제버거집 이태원 아보카도버거 다운타우너 맛집

차동녀1987 2017. 5. 24. 19:20
수요미식회 수제버거집 이태원 아보카도버거 다운타우너 맛집

 

수요미식회 수제버거집 이태원 다운타우너가 나오네여 ㅋㅋㅋㅋㅋ 오 완전 반가움 ㅋㅋㅋㅋ 수제버거집으로 완전 유명한 이태원! 특히 저 실한 아보카도가 들어간 버거가 짱이죠! ㅋㅋ

 

식감이 씹히면 빵이랑 어울릴까 싶은데 ㅋㅋㅋㅋ 맛있어여 ㅋㅋㅋㅋ

 

 

사진은 인스타그램용으로 한장만 찍었었는데. 수요미식회에 나오다니 ㅋㅋㅋ 쫌 더 찍을껄 ㅋㅋ 뭐 근데 회사 근처라 자주가요! ㅋㅋㅋ

 

 

 

캬 오늘 수제버거 빛깔 장난아니네여 ㅠㅠ 진짜 맛있겠다 ㅋㅋㅋ 요즘 쉑쉑버거 나와서 사람들 이목이 좀 쏠렸는데 사실 쉑쉑 맛있는지 잘 모르겠음 ㅠㅠ

 

뉴욕에서 처음먹었을때의 그 황홀함이란... 이제는 거의 패스트푸드 수준이라 별루네여 ㅠㅠ

 

 

 

그냥 우리나라 수제버거들이 퀄리티가 더 상승되는것 같아요!

 

 

그릴위에 구운 패티랑 신선한 토실토실한 토마토와 야채들 고소한 치즈까지 캬~~~ 기가막히죠! 진짜 고소하니 넘나 맛잇겠다 ㅠㅠ 아 너무 땡겨여.... 오늘 집갈때 다운타우너 들려야겠네여 ㅋㅋㅋㅋㅋ

 

 

<수요미식회 수제버거 맛집>

- 가게명 : 다운타우너 한남점

 

 

오늘 게스트는 어머 지코인줄알았어여 ㅋㅋ 위너 강승윤이었네여 ㅋㅋ 강지영 민호까지 아이돌 총출동이네여 ㅋㅋㅋㅋㅋ 강지영 정말 잘먹던데 ㅋㅋㅋ 수제버거는 살이 찌는한이 있더라도 정말 먹어야져 ㅠㅠ ㅋㅋ 킹오브버거 수제버거! ㅋㅋㅋㅋ

 

정말 입맛을 구원할 음식이나 다름없죠 ㅋㅋㅋㅋ

 

 

다른 수제 버거 집도 바로 포스팅 하겠숩니다! 내용이 공감되셨다면 공감하트를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