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달인 광천 불고기의달인 홍성 한우불고기 맛집 위치 60년전통 한밭식당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달인 광천 불고기의달인 홍성 한우불고기 맛집 위치 60년전통 한밭식당

차동녀1987 2017. 5. 29. 13:32
생활의달인 광천 불고기의달인 홍성 한우불고기백반, 불고기전골 맛집 위치 한밭식당

 

오늘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숨은 맛집은 바로 광천에서 유명한 불고기 맛집이 소개됩니다! 지난번 인천불고기의달인에 이어 오늘은 광천 불고기의달인 이라는것!

 

 

 

홍성하면 한우가 유명하죠! 고기가 실한만큼 불고기 역시 유명한 달인의 집! 홍성 맛집으로 블로그에 어마어마하게 나와있는 곳이에요!

 

 

61년 전통을 가지고 있는 한우불고기 맛집! 질리지 않는 맛이 특징이라는데요!

 

 

한우불고기 이외에도 삼겹살 냉면 등 다른 메뉴들도 팔아요!

 

 

광천 불고기 달인 사장님 사모님 인상이 너무 좋으네요! 20살때부터 지금까지 하고 있다는 달인! 정말 정성이 장난이 아니네요!!

 

역시 맛집들은 처음엔 뭐지? 그냥 그런데 했다가 먹을수록 맛있고 계속 생각나는 곳이 정말 건강하게 맛있게 하는집인것 같아요!

 

 

 

불고기 뿐만아니라 한끼 백반으로 먹기에도 충분하게 반찬 종류 가지수들이 장난아니에요! 나물들과 여러 밑반찬들! 정말 밥도둑이 따로 없겠네요 ㅎㅎ

 

 

인심도 넉넉한 달인의 집! 홍성 들리면 한우 뿐만 아니라 달인 맛집에서 한우불고기도 즐겨봐야겠네용!

 

<생활의달인 광천 불고기의달인 맛집>

- 가게명 : 한밭식당

- 위치/주소 : 충청남도 홍성군 광천읍 광천로299번길 6-1

- 메뉴/가격 : 한우불고기 130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