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수요미식회 고창 간장게장 짜지않은 게장 맛집 위치 우정회관 본문

내맘대로 랭킹

수요미식회 고창 간장게장 짜지않은 게장 맛집 위치 우정회관

차동녀1987 2017. 5. 31. 22:13
수요미식회 고창 간장게장 짜지않은 게장 맛집 위치 우정회관

 

수요미식회 미식의 고장 고창 특집! 먹거리 가득한 고창! 푸른산과 넓은 바다 강과 너른 들이 숨쉬는곳 고창~ 캬 너무 아름답고 기가막힌 풍경이네요!

 

요즘 미세먼지와는 다른세계인것 같은 여유가 느껴지는곳! 정말 천국이 아닌가할 정도의 자연의 풍경! 날씨도 좋고 풍광도 좋은곳이래요!

 

 

황교익쌤의 마음속 아름다운 고장 1위인 고창이기도 하대요! 삼시세끼에도 나왔던 고장이죠! 고창은 계절별로 뚜렷이 달라지는 색감을 보이는게 특징인데 봄철은 옅은 청보리밭으로 푸르스름하다고 해요.

 

가을에는 선운사의 단풍과 상사화가 지천으로 펼쳐져서 빨갛게 빛나는 고창이라고 해요! 와 화면으로만 봐도 너무 예쁘네요!

 

 

 

그리고 고창은 도깨비 촬영지이기도 했대요 오홍~

 

고창가서 먹어야할 것들은 장어 복분자 보리 조개종류 백합 동죽들이 대표적인데 정말 다양하게 먹을게 많네요! 거기에 열무넣은 보리밥까지! 완전 굿굿

 

 

문닫기전에 가야할식당 첫번째 맛집은 바로 간장게장! 와우 실한 게딱지 안의 게장 알과 살! 간장게장 본연의 맛을 느낄수 있는 집이라고 해요!

 

 

간장게장은 고창하면 떠오르는 특산물집이 아닌데 신기하네요 ㅋㅋ 원래는 그냥 시골의 평범한 식당이었는데 어느날부터 게장만 찾게되는 집이 되어서 게장만 팔게 됐대요 ㅋㅋㅋ

 

정말 실하니 너무 맛있어 보여요! 그리고 짜지 않고 건강하게 짭조름한 맛에 고소한맛 일품이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고창 간장게장 맛집>

- 가게명 : 우정회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