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알쓸신잡 통영 해물뚝배기 유시민 유희열 멸치회무침 맛집 용궁뚝배기! 본문

내맘대로 랭킹

알쓸신잡 통영 해물뚝배기 유시민 유희열 멸치회무침 맛집 용궁뚝배기!

차동녀1987 2017. 6. 2. 23:07
알쓸신잡 통영 해물뚝배기 유시민 유희열 멸치회무침 맛집 용궁뚝배기!

 

알쓸신잡 통영에 도착한 황교익 유시민 김영하작가 유희열! 각자 먹고싶은 음식으로 점심배틀이 붙었는데요! 유시민과 유희열 둘이 짝! 그저 이끄는대로 맛집 찾기에 도전했어요!

 

 

평소 유시민 작가가 촉으로 맛집을 기가막히게 잘 찾는다고 해요! ㅋㅋㅋ 이번에도 그저 하염없이 걸어서 찾게된 해물뚝배기 맛집!

 

 

정말 맛집일까 하고 블로그 후기를 보니 오 나쁘지 않더라구요! 저렴하니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평이 많은것 같아요! 해물이 푸짐한 뚝배기!

 

 

근데 통영이라 정말 해물뚝배기는 어딜가도 푸짐푸짐 할 것 같아용!

 

 

ㅋㅋ 이건 황교익쌤이 갔던 맛집 음식들 찍어 보낸 사진들 ㅋㅋ

 

 

멸치회 무침이랑 해물뚝배기 시켰는데요. 와~ 저 해물껍데기 양들 보이죠? ㅋㅋㅋ 메뉴는 황교익쌤쪽이랑 좀 겹쳤어요 ㅋㅋㅋ 황쌤 음식점은 어마어마한곳들이더만여 ㅋㅋ

 

 

 

캬~ 새콤달콤 멸치회무침!

 

 

알쓸신잡 첫회 보니까 재밌네ㅔ요 ㅋㅋㅋ 정말 쓸떼없는 잡식들인데 그저 듣고 있으니까 오홍 이것저것 많이 알게되는것 같아여 ㅋㅋㅋㅋ 2회도 기대되네요!

 

<알쓸신잡 통영 해물뚝배기 맛집>

- 가게명 : 용궁뚝배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