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알쓸신잡 통영 해물특짬뽕 김영하 맛집 심가네 해물짬뽕 본문

내맘대로 랭킹

알쓸신잡 통영 해물특짬뽕 김영하 맛집 심가네 해물짬뽕

차동녀1987 2017. 6. 2. 22:40
알쓸신잡 통영 해물특짬뽕 김영하 맛집 심가네 해물짬뽕

 

알쓸신잡 김영하 작가가 찾아간 점심배틀 맛집! 바다의 도시에 와서인지 진짜 해물이 들어간 짬뽕이 먹고싶다고 했는데요!

 

통영에서 해물 듬뿍 들어간 해물특짬뽕 맛집에 왔어요!!!

 

 

 

와 가격이 23900원! 싼가격은 아니지만 정말 많은 양의 해물이 듬뿍! 이정도 가격할꺼 같아요 ㅋㅋ 전복도 장난아님 ㅋㅋㅋㅋ 진짜 바닷가 근처에는 중국집이 많은것 같아요 ㅋㅋ

 

 

 

저는 엄청 맵게 해서 먹어보고 싶네여 ㅋㅋ

 

 

 

이것이 통영 짬뽕의 위엄 ㅋㅋㅋㅋ 대박 ㅋㅋㅋ

 

 

정말 엄청나게 푸짐하네요! 와` 통영 짬뽕의 클라스란! 통영가면 꼭 가봐야겠어요

 

<알쓸신잡 통영 해물특짬뽕 맛집>

- 가게명 : 심가네 해물짬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