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달인 매운라멘의 달인 일본라면의 달인 신촌 아마네라멘집 남광수달인 인생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달인 매운라멘의 달인 일본라면의 달인 신촌 아마네라멘집 남광수달인 인생맛집

차동녀1987 2017. 6. 5. 20:13
매운라멘의달인 일본라면의 달인 신촌 아마네라멘집 남광수달인 인생맛집

 

오늘 생활의달인에 출연하는 일본라면의달인! 달인에서 일본라멘 달인 참 많이 나왔었죠! 이제 사실 일본가도 우리나라에서 먹는 일본라면 맛집이나 별로 다를게 없는것 같아요!

 

그만큼 우리나라에서도 레알 일본 라멘 맛을 똑같이 만들어내는것 같은데요!

 

 

어쩔때는 우리나라에서 일본라면 잘한다는 곳이 더 맛있기도 한 것 같아요 ㅋㅋㅋ 정말 지난번 달인도 대단하던데 이번 일본라면의 달인 경력 10년의 남광수달인!

 

 

달인의 맛집 비법은 바로 일명 아까마유가 신의한수라고 해요! 아까마유라는 것은 직화한 마늘과 돼지기름 그리고 두가지 종류의 고추로낸 기름이 섞어져서 육수를 최대한 맛있게 만들어준다는데요!

 

그리고 일본라면의 생면은 면! 저는 그 면 식감이 너무 좋아서 라멘을 좋아하는데요! 역시 달인답게 면이 심상치 않아요 ㅎㅎ 달인의 비법은 바로 글루텐 육수를 직접 뽑아서 밥을 짓고 그 밥에 고구마를 섞어 맥주를 넣어 면을 만든다고 해요!

 

 

 

와 진짜 신기하다 ㅋㅋㅋㅋㅋㅋ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달인만의 비법으로 면이 기가막히게 쫄깃하다고 해요! 10년 내공이 담긴 일본라면의 달인의 라멘!  

 

신촌 젊음의 거리답게 젊은사람들이 입맛도 사로잡은것 같아요1 신촌에 이런집이 있었따니.. ㅠ 그렇게 많이 가봤어도 먹어보지를 못한게 아쉽네요!

 

 

 

이집의 그리고 대박사건은 계란이 완숙반숙 들어간다는 후기가 있네요 와... 환상이다 ㅋㅋㅋ 그리고 차슈가 정말 녹는대요!! 차슈가 대박이라고 다들 리뷰가 난리났네요 ㅋㅋㅋㅋ 진짜 가고싶다 ㅋㅋㅋ

 

 

나중에 점심때 조금 시간이 걸리더라도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평일에가도 왠지 대학가 근처라 사람이 많겠지만.. ㅋㅋ 정말 진~~~~~~~~한 육수에 쫄깃한 면발! 보기만해도 침이고입니다!

 

<생활의달인 일본라면의달인 맛집>

- 가게명 : 아마네라면, 아마네라멘

- 주소/위치 :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52-56

- 전화번호 : ☎02-336-216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