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예산 묵밥 생활의달인 묵밥집 80년전통 3대 묵밥 옛날동촌묵집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예산 묵밥 생활의달인 묵밥집 80년전통 3대 묵밥 옛날동촌묵집 맛집

차동녀1987 2017. 6. 5. 20:58
생활의달인 예산 묵밥 묵밥집 80년전통 3대 묵밥 옛날동촌묵집 맛집

 

생활의달인에 출연하는 숨은맛의달인! 바로 80년 전통의 묵밥집의 달인이 출연해요! 여름하면 시원한 묵밥~ 맛있는묵밥 먹으면 개운하죠!

 

 

근데 요즘에는 묵밥도 맛이 평준화가 된듯;; 대기업에서 잘만들었나봐여 ㅋㅋㅋㅋ 그리고 단맛이 맛있기는 한데 너무 달아진것 같아요!

 

 

80년 전통 3대째 이어오고 있는 달인의 묵밥은 정말 다를꺼 같아요! 해방이후부터 장사를 하셨다고 해요 정말 짱이네여 ㅋㅋㅋ

 

 

묵밥집 달인의 비법은 바로 감나무잎! 도토리와 감잎을 같이 쪄내서 열흘 이상 건조시킨다음 그걸 가루로 만든다고 해요! 이 가루가 수제로 만든 묵의 핵심 재료라고 해요!

 

 

여름에 한그릇 딱하면 완전 좋을것 같은 묵밥! 요즘에는 쭈꾸미집 가거나 메인요리가 묵밥이 아닌곳이 많은것 같아요! 딱히 묵밥만 먹으러 잘 안가는데!

 

 

 

80년 전통이라고 하니. 정말 한번 맛보고 싶어요! 특히 부모님 모시고 가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제발 멀지만 않기를 바라며.. ㅋㅋㅋㅋ

 

묵밥집이 신기하게 슈퍼랑 같이 하고 있어요 ㅋㅋㅋ 정말 그냥 시골에서 보는 흔한 식당 비주얼!!

 

<생활의달인 묵밥집>

- 가게명 : 예산 옛날동촌묵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