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백종원 3대천왕 장안동 돈가스 모둠정식 기사식당 맛집 - 함박스테이크, 돈까스, 생선가스 '장안정' 본문

내맘대로 랭킹

백종원 3대천왕 장안동 돈가스 모둠정식 기사식당 맛집 - 함박스테이크, 돈까스, 생선가스 '장안정'

차동녀1987 2017. 4. 1. 18:28
백종원 3대천왕 장안동 돈가스 모둠정식 기사식당 맛집 - 함박스테이크, 돈까스, 생선가스 '장안정'

 

기사식당의 인기메뉴 중 하나인 돈가스!! 근데 돈까스 뿐만 아니라 모둠정식??? 함박스테이크와 생선까스까지 고민할 필요없이 한번에 먹을 수 이쓴 모둠정식!!! 캬~~~~~~~~~ 이건 기사식당 메뉴 아니더라도 그냥 일반식당으로 해도 인기메뉴일 것 같아요!!

 

 

햄버그스테이크 위에 계란까지 제대로!!! 뭐 하나도 어설프게 한게 아니에요! 아.. 이거 정말 먹고싶다 ㅠㅠ ㅋㅋ

 

 

앉자마자 식전으로 보리차를!!! 따뜻한 보리차로 속을 달랠수 있죠! 사장님 인심이 후해보이는포스에요! ㅋㅋ 작은거 하나에 정성이 느껴집니다!

 

앗 근데 서빙해주시는 분이 사장님이 아니였어요 ㅋㅋㅋ 30년간 일하신 직원이시라고 해요 와우~!!!!

 

 

 

기사님들이 사랑하는 기사식당 맛집의 특징은 바로 다양성! 1타3치 함박스테이크, 돈가스, 생선까지 다양하게 즐길수 있는 모둠정식이라면 약간 느끼할 수 있는 맛도 3가지 다른 소스와 식감에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고기와 튀김의 조화로 한끼 든든히!

 

 

 

정말 기사식당계의 로얄메뉴 모둠정식 ㅋㅋㅋㅋ 완벽한 구성 이 조합은 사랑입니다! ㅋㅋ 호불호가 절대 있을 수 없는 3가지 메뉴의 조합!

 

 

함박스테이크도 엄청 두둠하고 반숙 노른자까지 갖출건 다 갖춘 모둠정식! 캬~ 이거 먹고 싶네용!

 

<백종원 3대천왕 장안동 모둠정식>

- 가게명 : 장안정

- 위치 :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 334-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