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백종원 3대천왕 대구 한식뷔페 5천원 40가지 풀코스 무제한 기사식당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백종원 3대천왕 대구 한식뷔페 5천원 40가지 풀코스 무제한 기사식당 맛집

차동녀1987 2017. 4. 1. 17:56
백종원 3대천왕 대구 한식뷔페 5천원 40가지 풀코스 무제한 기사식당 맛집

 

백종원 3대천왕 기사식당 단돈 5천원으로 즐길수 있는 한식뷔페!! 진전상 가성비 갑의 신세계를 보여주겠다는 의지!! ㅋㅋ 요즘 엄청 뜨고 있는 기사식당이라고 해요!

 

 

정말 싸고 맛있고 양도 많은 기사식당~! 그 두번째 기사님들이 사랑한 맛집은 바로 뷔페!

 

5천원에 세상을 다가진 기분!! 돼지껍데기까지 있어요 대박 ㅋㅋㅋㅋ

 

 

단돈 5천원으로 메뉴만 40가지를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는 한식뷔페라고 해요! 종류별로 풀코스로 즐길수 있는곳! 와 어마어마하네요!

 

 

이거 다먹을수나 있을까요? ㅋㅋ 정말 한젓가락씩만 맛봐도 엄청 배부를듯!!! 일주일 내내 갈수있을꺼 같아요!

 

 

분격적으로 푸짐한 반찬 한입! 고기반찬 한입! 여러가지 한식요리에 마지막 디저트까지 책임지는 대단한 한식뷔페! 정말 기사님들의 노곤한 하루를 풀어주기에 충분한 맛집같아요!

 

 

 

남양주에 위치해있는데요. 싸다고 퀄리티가 낮지도 않ㄷ고 해요!

 

 

일반인은 5천원, 초등학생은 4천원, 미취학은 3천원! 와 탕수육에 문어숙회까지! 계절밥상 부럽지 않네용 ㅋㅋ 대구라서 근처 놀러갔다 오면서 들려봐도 좋을꺼 같아용!><

 

<백종원 3대천왕 대구 한식뷔페 맛집>

- 가게명 : 대성기사한식뷔페

- 위치 : 대구 서구 비산5동 1095-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