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수요미식회 막걸리안주집 - 200여종 전통주 맛집 백곰막걸리앤양조장! 본문

내맘대로 랭킹

수요미식회 막걸리안주집 - 200여종 전통주 맛집 백곰막걸리앤양조장!

차동녀1987 2017. 3. 29. 22:33
수요미식회 막걸리안주집 - 200여종 전통주 우리술 맛집 백곰막걸리양조장!

 

수요미식회 막걸리안주집 부부가 하는 집인데요. 회사를 다니다가 전통주에 관심이 가지면서 공부를 하기 시작해 가게를 하게되었다는데요!

 

 

200여가지의 막걸리를 비롯한 전통주를 먹을 수 있는곳! 마치 막걸리 박물관같은!!

 

 

간재미찜(가오리찜)이 유명하다는데요. 맛이 기가막히다고 해요! 연한뼈까지 씹어먹어도 된다고 해요. 엄청 고소하고 부드럽고. 연한 암모니아향을 특유향이 난다고 하는데요. 간재미찜을 좋아하는 신동엽과 이현우는 암모니아향을 더 원한다고 했어요~ 저는 으~ ㅋㅋㅋㅋ

 

 

 

 

그리고 또다른 메뉴! 바로 돼지고기 수육이라고 해요! 수육이 쫄깃하면서 비계는 엄청나게 부드러워서 정말 기가막힌 맛을 자랑한다는!!

 

 

막걸리안주로는 최고라고 하는 이집! 겉은 엄청 트렌디해보이는데! 특이하고 신선해보여요!!

 

 

아쉬운점은 막걸리가 너무 많아서 선택장애가 온다고 하네요 ㅋㅋㅋ

 

<수요미식회 막걸리안주집>

- 가게명 : 백곰막걸리앤양조장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