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달인 쫄면 맛집 강화 분식집 정통만두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달인 쫄면 맛집 강화 분식집 정통만두

차동녀1987 2017. 3. 28. 20:57
생활의달인 쫄면 맛집 강화 분식집 정통만두

 

생활의달인 쫄면 달인!!! 강화도에서 아주 유명한 분식집이라는데요. 지난번 방송된 쌀소금 김밥집과 3분 이내에 있는 분식집으로 이 동네에서 손에 꼽히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예정 떡볶이 맛집 후보로 선정되었던 곳이라고 해요!

 

 

하지만 이집의 진짜 메뉴는 바로!!!!! 쫄면!!!! 생활이달인 제작진들이 강화 뿐만 아닌 전국 어디에도 없는 쫄면이라고 극찬한 집인데요.

 

 

와.. 그 맛이 너무 궁금해요!! 쫄면은 사실 달고 새콤하고 이 양념장 맛에 먹죠! 근데 보통 실패하기 힘든 메뉴인데 대체 어떤맛이길래 특이할까요!!!!

 

 

소스의 청량감이 어마어마하다는데요! 보기엔 그저 평범한 양념장인데! 맛은 전혀 다르다는!~ 정말 개운하고 청량함을 주는 소스의 비법은 바로 오이!!!

 

 

 

와 달인 맛집 쫄면 소스를 만들기 위해서 오이를 2박스씩이나 쓴다고 해요 대박 ㅋㅋㅋㅋㅋ 이 오이가 그 청량감을 만들어 준다는데요! 와 저 오이만 몇개래요 정말!

 

 

달인의 오이 양념장 비법은 오이의 비린내를 없애주기 위해 숙성마늘과 양파 오렌지 고추장을 섞어 준다고 해요!

 

 

 

정말 오이 하나의 큰 파급력으로 만들어진 쫄면 오이장! 정말 시원한 맛이 날꺼 같아요! 이 양념장에 한번 빠지만 헤어나오지 못할듯!! 양념장만 따로 파셨으면 하네용^^^ 생활의달인 쫄면 달인 정말 짱입니다

 

<생활의달인 쫄면 맛집>

- 가게명 : 정통만두

- 주소 : 인천 강화군 강화읍 관청리 481

- 전화번호 : 062-934-830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