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제주도특집 백종원 3대천왕 구좌 당근케이크 맛집 - 월정리 구좌상회작업실 케이크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제주도특집 백종원 3대천왕 구좌 당근케이크 맛집 - 월정리 구좌상회작업실 케이크집!

차동녀1987 2017. 3. 25. 15:44
제주도특집 백종원 3대천왕 구좌 당근케이크 맛집 - 월정리 구좌상회작업실 케이크집!

 

제주도특집 백종원 3대천왕! 제주도에 핫한 당근케이크집들이 많져! 그 이유가 제주도 구좌당근이 엄청 유명하다하네용!! 그래서 구좌쪽에 당근케이크집들이 유명한듯! 전국 당근 최대 산지가 제주도 구좌당근이었다니!

 

 

그 중 백종원이 찾은 당근케이크집은 카페 인테리어도 너무너무 예쁜곳이에요!!!

 

 

이름도 구좌상회작업실 뭔가 독특하네요! 인테리어에 정말 신경 많이 쓰신듯!!

 

당근 케이크말고도 호두파이 등 다양한 케이크들이 있어요!

 

 

특히 블로그에서 본 프로포즈 케이크가 너무 예쁜거 있죠 ㅠㅠ 아 넘 먹기 아까울정도의 비주얼!!

 

 

(사진출처 - 구좌상회 블로그)

 

제주도 가서 분위기 잡으면 힐링할 수 있는 곳 같아요! 아 너무 맛있어 보인다!!!! 당근케이크는 당근위에 올라간 당근도 너무 귀여워요 ㅋㅋ

 

 

당근과 견과류가 듬뿍듬뿍!! 따뜻한 커피한잔에 당근케이스 먹으며 티타임 갖고 싶네요~!

 

 

<백종원 3대천왕 당근케이크 맛집>

- 가게명 : 구좌상회작업실

- 위치/주소 : 제주도 제주시 구좌읍 월정리 415

- 전화번호 : 010-6600-6648

- 메뉴/가격 : 당근케이크 6천원

- 영업시간 : 10:30~18:30 (네이버에 보니 화요일은 휴무로 나온것 같네요~ 화요일에 가실경우엔 확인하고 가보셔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