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집밥백선생 백종원 탄탄면 만들기! 중국식 탄탄면 만드는법, 땅콩버터 탄탄면 레시피 본문

내맘대로 랭킹

집밥백선생 백종원 탄탄면 만들기! 중국식 탄탄면 만드는법, 땅콩버터 탄탄면 레시피

차동녀1987 2017. 3. 28. 22:36
집밥백선생 백종원 탄탄면 만들기! 중국식 탄탄면 만드는법, 땅콩버터 탄탄면 레시피

 

집밥백선생 라면요리!! 백종원이 공개한 집에서 간단히 탄탄면 만들기!! 와우 평소에 일본라멘집 가서 탄탄면 좋아라했는데 이걸 집에서 먹는다고요??

 

그것도 땅콩버터로 진짜 가능하다고요????????????????

 

대박 ㅋㅋㅋ 이건 꼭 해먹어봐야해!!!! ㅋㅋㅋㅋ 당장 땅콩버터 사러 가야겠어요!!!!!!! ㅋㅋㅋㅋㅋ

 

이번주말 바로 고고씽!!!!

 

<집밥백선생 백종원 탄탄면 만드는법>

 

1. 물세컵에 라면과 건더기를 넣어 끓여준다.

2. 물을 반만 버려준다.

3. 면에 스프를 넣은 후, 땅콩버터를 넣어 잘 비벼준다.

4. 고춧가룻 한숟갈과 대파를 넣어 잘 섞어주면 끝!!!

 

 

 

원래 탄탄면은 중국라면이라네요 ㅋㅋ 일본 라면이 아니었음 ㅋㅋ 중국식은 자작히 먹는다고 해요! 와 이거 정말 해먹어봐야징!!!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