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맛있는녀석들 쏘야볶음라면 레시피 - 맛녀석 쏘야라면 양념장 만드는법! 본문

내맘대로 랭킹

맛있는녀석들 쏘야볶음라면 레시피 - 맛녀석 쏘야라면 양념장 만드는법!

차동녀1987 2017. 3. 31. 20:52
맛있는녀석들 쏘야볶음라면 레시피 - 맛녀석 쏘야라면 양념장 만드는법!

 

맛있는녀석들 라면 특집! 최고의사랑 유민상 이수지 커플! 두 사람의 신혼집에서 즐기는 라면!!! 각자의 라면 팁을 대방출 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많은 라면 레시피중에서 맛녀석들이 선택한 라면 레시피는? ㅋㅋ

 

 

<쏘야라면 만드는법>

1. 소시지와 야채를 썰어서 먼저 볶아준다.

2. 쏘야볶음라면 양념장 만드는법(라면2개 기준) : 라면스프 1.4, 케첩 8스푼, 물 1컵을 섞어준다.

3. 미리 삶은 라면 면을 넣고, 양념장을 넣어준다.

4. 다함께 어우러지도록 한번 더 볶아준다.

 

 

 

약간 토마토소스 느낌도 나면서 스파게티스러울꺼 같아요!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꺼 같은 맛! ㅋㅋㅋ 유민상이 오픈한 팁인데 맛녀석들은 맛을 못봤네요! 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