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먹거리X파일 다이어트한약 마황 효능, 부작용 마황 약재란? 본문

내맘대로 랭킹

먹거리X파일 다이어트한약 마황 효능, 부작용 마황 약재란?

차동녀1987 2017. 3. 19. 22:07
먹거리X파일 다이어트한약 마황 효능, 부작용 마황 약재란?

 

먹거리X파일의 다이어트 한약 실태 보고! 요즘 한의원에서 다이어트한약이 진짜 많이 팔리고 있죠! 뭔가 찜찜하지만 주위에서 다이어트 한약 먹고 효과 봤다는 사람들이 많아서 쉽게 유혹될 수 있었는데요.

 

 

저 또한 몇번 먹어보려 했지만 뭔가 한약은 약재가 몸에 안맞을수 있고, 부작용이 날 수 있다는 인식때문에 포기했었던 기억이!

 

 

먼저 X파일에서 확인한 내용은 바로 다이어트한약에 들어간 마황! 마황이라는 약재인데요. 마황의 대표성분은 에페드린이라고 해요!

 

 

<마황효능>

마황은 중국의 하북성, 산서성, 협서성, 내몽고, 요령성, 사천성 등 건조지역에서 자생하거나 재배하는 딸기나무이다. 마황은 풍한을 소산시키고, 발한해표, 오한발열, 두통, 천식, 해수, 수종, 신체상부 마비, 피부마비, 충혈, 어혈에 쓰인다.

 

 

 

하지만!!!! 식약처에서 "식용 금지된 백선피, 마황 구매 주의"라고 발표!!!

그 이유는 바로 마황에 들어간 에페드린 성분이 환각, 심장마비, 혈압저하 등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

 

 

먹거리X파일에서 한약재를 파는 시장에 가봤는데요. 마황은 상인들은 하나같이 일반인이 살수 없다고 합니다! 정말 몸에 잘 안맞으면 잘못하면 죽을수도 있는 위험한 약재라고 해요!

 

 

하지만 다이어트 한약을 파는 한의원들에서는 오래동안만 먹지 않으면 괜찮다고 하는데요... 이건 아니자나요.. 이 방송으로 다이어트 한약 판매는 거의 끝났다고 보여지네요.. 하지만 정말 다이어트라는 여성들의 심리를 이용해서 이렇게 위험한 약재를 넣어 파는건 아닌거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