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백종원 3대천왕 대전 매운카레 맛집 - 대전 일본식카레 탄방동 미세노센세! 본문

내맘대로 랭킹

백종원 3대천왕 대전 매운카레 맛집 - 대전 일본식카레 탄방동 미세노센세!

차동녀1987 2017. 3. 18. 14:45
백종원 3대천왕 대전 매운카레 맛집 - 대전 일본식카레 탄방동 미세노센세!

 

백종원 3대천왕 대전 매운일본식카레 맛집!!! 일본식카레인데 맵기까지? ㅋㅋ 완전 내취향임!!! ㅋㅋ 게다가 가게 인테리어도 너무 특이하고 예쁘네요!!!

 

 

카레 역시 곱디곱게 예쁘게 나오는데 이게 매운맛 3단계라고??? 대박 ㅋㅋㅋㅋㅋ

 

 

백종원 마저 쿨피스를 뜯게하는 맛! ㅋㅋㅋ 매운일본식카레 위에 너무 예쁘게 달걀후라이가 올라가고 새우튀김, 안심돈가스 등심돈가스 등 토핑까지 같이 즐길수 있어서 심심하지 않겠어요!

 

 

게스트는 아이돌들이 나왔네요 ㅋㅋ 정용화, 산다라박, 신동까지 ㅋㅋ 아 먹고 오열할정도로 매운맛! ㅋㅋ

 

 

가게에는 다양한 피규어들과 일본 선술집 느낌을 믹스한 느낌인데요. 아기자기하니 너무 귀엽네요!

 

매운맛이 1단계, 2단계, 3단계 있는데 처음에 매운맛을 고를수 있어요! 와 백종원은 3단계 도전한듯 ㅋㅋㅋ 아 지난주 대전갔다왔는데 미리알았다면 ㅠㅠㅠ 완전 못들려본게 아쉽네요! 대전 자주가는데 꼭꼭 가봐야겠어요! 저는 나중에 가면 2단계정도 맛봐야겠네요!

 

 

<백종원 3대천왕 대전 매운일본식카레 맛집>

- 가게명 : 미세노센세

- 주소/위치 : 대전 서구 탄방동 757

- 전화번호 : 042-482-0366

- 메뉴/가격 : 기본카레 6천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