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맛있는녀석들 월남쌈 맛집 - 도곡동 '포브라더스' 본문

내맘대로 랭킹

맛있는녀석들 월남쌈 맛집 - 도곡동 '포브라더스'

차동녀1987 2017. 3. 18. 08:26
맛있는녀석들 월남쌈 맛집 - 도곡동 '포브라더스'

 

맛있는녀석들 월남쌈 맛집! 후레시한 월남쌈 맛있죠! 거기에 땅콩소스 찍어 먹으면 고소하고 채소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월남쌈!

 

 

호주식 월남쌈이 한창 유행했었죠~ 월남쌈에 스테이크같은 고기들을 넣어 먹기도 하구요!

 

 

이것저것 막 넣어서 크게 한입 딱 먹으면 굿굿! ㅋㅋㅋ 정말 밀봉하듯 꾸역꾸역 쌈을 싸는 맛있는녀석들!

 

 

월남쌈 먹고 미니 쌀국수가 나오죠! 마지막 마무리는 쌀국수 국물로 먹으면 월남쌈과 조합이 기가막혀요!

 

 

아 오래난에 월남싸 먹고싶네요. 맛있는녀석들 월남쌈 맛집은 도곡동에 위치해있어요. 주말에 강남까지 가기는 부담스러운디 우선 동네에서 찾아봐야겠군요 ㅋㅋㅋㅋ

 

 

나중에 점심에 가봐야겠네요!

 

<맛있는녀석들 월남쌈 더 맛있게 먹는 노하우>

 

- 김준현 : 쌀국수 위에 남은 월남쌈 재료를 몽땅 넣어 향긋하고 알뜰하게 즐긴다.

- 유민상 : 양파절임에 스리라차 소스를 뿌려 양파김치를 만든다. 월남쌈 안에 즉석 양파김치를 넣어 먹는다.

 

 

- 문세윤 : 라이스페이퍼에 고추냉이 쌈무를 얹고 재료를 넣어 싸 먹는다.

- 유민상 : 연겨자와 식초, 설탕, 물을 넣고 양장피 소스를 만든다. 만든 양장피 소스에 월날쌈을 찍어서 먹는다.

 

 

<맛있는녀석들 월남쌈 맛집>

- 가게명 : 포브라더스

- 전화번호 : 02-574-4147

-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동 423-4 덕영빌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