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달인 삼척 꽈배기 찹쌀도넛의달인 맛집 - 이용남달인 팥도너츠 '문화제과'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달인 삼척 꽈배기 찹쌀도넛의달인 맛집 - 이용남달인 팥도너츠 '문화제과'

차동녀1987 2017. 3. 20. 20:30
 생활의달인 삼척 꽈배기 찹쌀도넛의달인 맛집 - 이용남달인 팥도너츠 '문화제과'

 

생활의달인 지난주에 나왔던 삼척의 꽈배기달인 맛집! 이용남달인의 집은 꽈배기 뿐만 아니라 도너츠도 굉장히 유명하다고 해요! 지난주에 보면서 정말 쫄깃쫄깃한 꽈배기가 땡겼었는데요!

 

 

정말 가족들이 먹는거라고 생각해서 정성을 다해 만드는 달인! 정말 감동했어요! 겉으로는 엄청나게 허름한 가게이지만 사람들 줄이 엄청 길게 서있는데요!

 

 

역시 그만큼의 정성은 사람들이 맛으로 다 느끼는것 같아요!

 

 

게다가 이용남달인은 도너츠에 들어가는 재료를 직접 손을 안거친게 없어 맛과 건강을 모두 지녔는데요. 달인이 쓰는 재료들을 보면 빵은 당연히 살이 찌지만 그래도 정말 건강하게 찔것 같은 느낌이 ㅋㅋㅋ 그래서 더 많이 먹을수도 있겠군요 ㅎㅎㅎ

 

 

달인이 쓰는 재료는 참깨, 사과, 찹쌀가루, 복숭아발효액, 콩가루, 들기름 등 쫀득한 도너츠 반죽에 달인의 비법이 들어간 팥소가 어우려져서 기가막힌 맛을 만든다고 하네요!

 

 

정말 달인의 마인드처럼 모든 정직하고 열심히 하면 될꺼같다는 생각이 들어 존경스럽네요!

 

<생활의달이 도너츠의달인 맛집>

- 가게명 : 문화제과

- 주소/위치 : 강원도 삼척시 근덕면 교가리 366-11

- 전화번호 : 022-326-456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