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백종원 3대천왕 망원동 양꼬치 맛집 - 꼬치특집 '망원양꼬치' 본문

내맘대로 랭킹

백종원 3대천왕 망원동 양꼬치 맛집 - 꼬치특집 '망원양꼬치'

차동녀1987 2017. 2. 25. 19:14
백종원 3대천왕 망원동 양꼬치 맛집 - 꼬치특집 '망원양꼬치'

 

백종원 3대천왕 꼬치특집! 다양한 나라의 꼬치요리를 선보이는 맛집을 찾아갔는데요! 꼬치하면 양꼬치를 빼놓을수 없죠! 양꼬치 정말 사랑합니다 ㅠㅠ 망원동에 이런 맛집이 있었다니!

 

 

 

오늘 백종원이 양꼬치 맛있게 먹는법을 알려줬는데요 완전 대박! 완전 신선했어요 ㅋㅋ 특히 만두!! 대만두!! 만두를 잘라서 양꼬치를 싸먹는다는! 와.. 이거 정말 신선 ㅋㅋ 해먹어보고싶어요 ㅋㅋ

 

 

기본적으로 쯔란을 듬뿍 찍어서 먹어도 맛있을꺼 같고! 갈비먹고 냉면 먹듯이 양꼬치 먹고나서는 바로 온면을 먹어야죠 ㅋㅋㅋ 온면으로 마무리하면 정말 맛있을것 같아요!

 

 

양꼬치는 근데 왠만하면 맛이 비슷하기는한데 그동아 먹어본 곳 중에 종로양꼬치가 제일 맛있다고 느꼈거든요!~ 망원 양꼬치 비주얼 보니 정말 침이 고였는데 실제로도 맛있을지 정말 궁금해요!

 

 

 

<백종원 3대천왕 망원동 양꼬치 맛집>

- 가게명 : 망원양꼬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