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백종원 3대천왕 합정동 야키토리 맛집 - 후지이 미나 인정 야키도리 '쿠이신보' 본문

내맘대로 랭킹

백종원 3대천왕 합정동 야키토리 맛집 - 후지이 미나 인정 야키도리 '쿠이신보'

차동녀1987 2017. 2. 25. 19:32
백종원 3대천왕 합정동 야키토리 맛집 - 후지이 미나 인정 야키도리 '쿠이신보'

 

백종원3대천왕 꼬치 맛집! 일본식 꼬치죠! 바로 야키토리~ 야키도리라고 발음하는데 야키토리라고 쓰는군요! ㅋㅋ 오사카 가면 꼭 먹는 야키도리 ㅋㅋ 특히 정준하가 식신로드에서 소개했던 꼬치집 갔었다가 완전 반했다는!

 

 

한국도 꼬치 잘하는집은 잘하겠지만 정말 정준하 단골집 만큼 맛있는곳은 못봤는데! 백종원 3대 천왕에서 뽑은 만큼 이 합정동 야키토리 맛집은 가보고 싶네요!

 

 

정말 다양한 종류의 야키토리 오늘 패널로 출연한 후지이 미나도 인정했는데요! 새송이, 토마토삼겹, 닭날개, 전 특히 닭껍집 야키도리가 최고인듯해요! 닭완자도 맛나고! 무릎연골, 목살, 염통 등 다양한 부위로 즐길 수 있는 야키토리!!

 

 

이날 대표 맛집으로는 나온 안양 꼬치집 시식을 하는 이시영을 보고 동공확장된 후지이 미나 너무 예쁘네요 ㅋㅋ 아 그나저나 꼬치보니까 맥주땡긴다는!

 

 

<백종원 3대천왕 합정동 야키토리 맛집>

- 가게명 : 쿠이신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