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 달인 매운라면의 달인 - 서울3대 일본라멘 맛집 '후우후라멘'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 달인 매운라면의 달인 - 서울3대 일본라멘 맛집 '후우후라멘'

차동녀1987 2017. 2. 13. 22:37
생활의 달인 매운라면의 달인 - 일본 매운라멘 맛집 '후우후라멘'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생활의달인 매운라면의달인 맛집!! 공개하지 않은 맛집이라 더 궁금했는데요. 일본식 라멘이지만 엄청난 매운라면으로 유명한 이곳!!

 

 

점심시간이 훌쩍지나도 기다린 줄이 장난이 아니네요!

 

 

맛을 본 검증단의 표정에서 나오는 그 맛!! 바로 서울 3대라는 타이틀까지 가질정도로 유명한 일본라면 맛집이라고 해요! 와 장난아니네요 ㅋㅋㅋ

 

 

사장님이 우리나라 말이 어색한거 보니 우리나라 사람 아닌것 같기도 한데, 재일교포인지는 나오지 않았지만 장사하는 마인드는 정말 대단했습니다! 인스턴트따위 쓰지 않는다고!! 특히나 육수의 비법은 바로 돼지뼈에서 한국사람 입맛에 맞게 느끼하지 않도록 닭발과 닭뼈를 넣어준다는 것!!

 

 

정말 줄을 많이 서야할 것 같지만 그래도 꼭 먹어보고 싶어요!!! 라멘 정말 좋아하는데 ㅠㅠ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줄이 너무 길다능 흑..

 

 

그래도 서울이라 갈 수는 있는 거리네용 ㅋㅋ

 

<생활의 달인 매운라면의 달인 맛집>

- 가게명 : 후우후라멘

- 주소 : 서울 관아구 남현동 1058-20

- 전화번호 : 02-588-570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