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백종원 3대천왕 종로 생선구이 맛집 - 연탄불 생선구이집 '한일식당' 본문

내맘대로 랭킹

백종원 3대천왕 종로 생선구이 맛집 - 연탄불 생선구이집 '한일식당'

차동녀1987 2017. 2. 4. 15:16
백종원 3대천왕 종로 생선구이 맛집 - 연탄불 생선구이집 '한일식당'

 

백종원 3대천왕 밥도둑 특집! 밥도둑5 안에 들은 생선구이 메뉴!! 고등어, 삼치, 갈치 등 종로 생선구이골목 참 유명하죠 ㅋㅋ 연탄불에 구워서 정말 맛있는데요. 희안하게 정말 집에서는 연탄불로 안구워서 그런지 이런맛이 안나요! 평소에도 종로에 생선구이 많이 먹으러 가는데요! 언제가든 정말 변하지 않는 맛!!

 

 

 

생선구이와 함께나오는 반찬들도 맛있고! 한끼에 상다리 부러질만해요 ㅋㅋ 한마리 한마리 연탄불에 정성들여 굽는 장인의손길! 그로인해 탄생되는 노릇노릇 입맛 땡기는 비주얼의 생선구이!! 캬~ 생선느님!

 

 

따끈한 돌솥 흰쌀밥에 짭쪼롬한 생선구이 똭 얹어서 먹으면 육고기와는 또 다르게 건강하면서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나죠! 아 생선을 많이 먹어야되는데.. 사회생활하면서 집에서도 그렇고 은근 생선 먹기가 쉽지 않네요! ㅋㅋ

 

 

종로3가 생선구이골목에서도 유명하죠! 정말 맛집 포스 제대로 나는 맛집이네요 ㅋㅋ 된장찌개와 생선구이 흰쌀밥 이 조화는 정말 밥도둑이기에 안성맞춤!

 

 

정말 밥도둑 인정이죠! 무쇠솥밥에 나온 흰밥을 퍼내고 물넣어서 누룽지에 한점 먹으면 끝짱끝!! 정말 고등어는 물말은 밥위에 올려먹는게 최고 맛있는것 같아요! ㅋㅋ 백종원이 찾아간 이 생선구이집은 이미 TV에도 많이 나와서 유명한 집이에요~

 

 

다음주에 점심으로 먹으러 가야겠네요 ㅋㅋ

 

<백종원 3대천왕 종로 생선구이 맛집>

- 가게명 : 한일식당

- 주소 : 서울 종로구 관수동 43-2

- 전화번호 : 02-2279-7343

- 메뉴/가격 : 고등어구이, 삼치구이, 조기구이, 영광굴비 8천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