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맛있는녀석들 깐풍기, 깐쇼새우 맛집 - 건대 '매화반점' 본문

내맘대로 랭킹

맛있는녀석들 깐풍기, 깐쇼새우 맛집 - 건대 '매화반점'

차동녀1987 2017. 2. 4. 10:16
맛있는녀석들 깐풍기, 깐쇼새우 맛집 - 광진구 건대 '매화반점'

 

맛있는녀석들 102회 2번째 맛집! 그 메뉴는 바로 깐풍기와 깐쇼새우!!! 생각만해도 진짜 하오츠 ㅋㅋㅋㅋ 깐풍기면 뭐 호불호없는 맛있는메뉴죠!! 아 중국요리 땡기네요 ㅋㅋ

 

 

 

중국요리 2종세트의 기본 밑반찬은 바로 자차이, 배추김치, 볶은땅콩! 양꼬치 훠궈 중국용리의 필수죠! ㅋㅋ (배달시키면 단무지와 양파가 필수 ㅋㅋ)

 

 

아 진짜 맛있어 보인다 윤기 좔좔~~~~~ 맛있는녀석들 깐풍기, 깐쇼새우 맛집은 바로 전부 중국에서 직접 초빙한 셰프들이 만들어낸 음식들이라고 하네요! 매화반점 분점도 많은거 같아요

 

 

이 집의 특징은 산둥성 지역의 깐풍기 레시피에 맛첨가를 하고 한입 사이즈로 차별화했다고 해요! ㅋㅋ 이십끼형이 깐풍기 맛있게 먹는법 하고 이야기 하고 있는데 사장님 왈 모든 중국요리는 나오자마자 따뜻할때 먹어야 맛있다라는 명언 ㅋㅋㅋㅋ 정답이네요 ㅋㅋ

 

 

두둥! 그리고 두번째 메뉴 바로 깐쇼새우 ㅋㅋ 깐풍기보다 더 새콤달콤한 맛!!! 캬 보기만해도 침고이네요 어떤맛일지 뻔히 알듯 ㅋㅋㅋ 다들 먹자마자 바로 콜록콜록 ㅋㅋ 식초향이 강한가봐요 ㅋㅋ

 

 

탱글탱글한 새우 ㅋㅋ 살이 오동통하네요 아 맛있겠다~~~~

 

 

 

맛있는녀석들 깐풍기, 깐쇼새우 맛집 공유합니다! 건대갈때 웨이팅 생각하고 가야겠어요 ㅋㅋ

 

 

<맛있는녀석들 깐풍기, 깐쇼새우 맛집 정보>

- 가게명 : 매화반점

- 주소 : 서울 광진구 자양동 5-11

- 전화번호 : 02-498-1939

- 메뉴/가격 : 깐풍기, 깐쇼새우 1만2천원 (가격도 정말 저렴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