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백종원 3대천왕 송정 광주 떡갈비 맛집 - 광주 떡갈비골목 40년전통 3대맛집 '송정떡갈비' 본문

내맘대로 랭킹

백종원 3대천왕 송정 광주 떡갈비 맛집 - 광주 떡갈비골목 40년전통 3대맛집 '송정떡갈비'

차동녀1987 2017. 2. 4. 14:46
백종원 3대천왕 송정 광주 떡갈비 맛집 - 광주 떡갈비골목 40년전통 3대맛집 '송정떡갈비'

 

두둥 백종원 3대천왕 밥도둑 특집!! 백설명이 찾아간곳은 와우 광주까지 갔네여 ㅋㅋㅋ 광주 송정의 떡갈비골목! 캬~ 달짝지근한 떡갈비 하나면 밥한공기 뚝딱! 밥도둑 특집에 오를만한 메뉴네요 ㅋㅋ

 

 

 

그냥 밥에 얹어먹어도되고! 고기처럼 상추에 밥넣고 떡갈비 한젓가락 넣고 생마늘 넣어서 촥촥촥 싸먹으면 기가막히죠~~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르들도 좋아하는 떡갈비! 송정 떡갈비가 유명한지 몰랐네요 ㅋㅋ 떡갈비골목까지 있을정도라니. 왜몰랐지;; ㅋㅋ

 

 

송정떡갈비골목의 거의 원조격인 이집은 이름도 송정떡갈비네요 ㅋㅋ 1976년 송정식당으로 시작했다는데요. 원래는 육회비빔밥이 메인이었으나 이제는 떡갈비가 더 유명하게 된 맛집이라고 해요!

 

 

 

3대천왕 송정 떡갈비 맛집 비법은 바로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섞어서 만든다고 해요!  원래는 이집도 소고기로만 만들었다가 90년대 이후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돼지고기와 섞어본것인데 그게 대박을 만들었던 것! 오히려 식감도 그렇고 환상의 궁합은 만들어 냈다고 해요! 벌써 40년 전통 3대째 이어져 내려오는 맛집!

 

 

떡갈비와 더불어 뼛국도 같이 먹으면 정말 별미라고 하네요! 아 먹고싶다~~

 

<백종원 3대천왕 송정 떡갈비 맛집 정보>

- 가게명 : 송정 떡갈비

- 주소 : 광주 광산구 광산로29번길 1

- 전화번호 062-944-1439

- 메뉴/가격 : 한우떡갈비 2만2천원, 떡갈비 1만1천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