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달인 토마토 라면의 달인 맛집 - 윤예식, 모제옥달인의 대치동 '카토멘'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달인 토마토 라면의 달인 맛집 - 윤예식, 모제옥달인의 대치동 '카토멘'

차동녀1987 2017. 2. 6. 20:54
생활의달인 토마토 라면의달인 맛집 - 윤예식, 모제옥달인의 대치동 '카토멘'

 

생활의 달인 559회 맛집은? 바로 토마토 라면!! 와우 토마토라면이 있다니! 완전 신기한데요? 처음들어보는 메뉴!! 중국에서 즐겨먹는 토마토에 계란풀어서 먹는 탕은 알아도 ㅋㅋㅋ

 

예전에 냉장고를부탁해에서 김풍이 토다토달 만들어서 유명하기도 했죠! 그런맛에 라면을 넣은 맛일까요? 완전 궁금해지네요! 바로 토마토라면의달인 주인공은 윤예식, 모제옥 달인인데요! 사장님이 두명이네용 ㅋㅋ

 

 

어울릴것 같지 않은 조합인데! 그어려운걸 해낸 달인들 ㅋㅋ 이 레시피는 일본에서 직접 현지인 스승에게 전수를 받은 것이라고 하는데요! 와.. 진짜 맛보고 싶어요! (토마토라면이 중국스러웠는데 일본식이었군요 ㅋㅋ)

 

 

<대치동 '카토멘' 메뉴/가격 모음>

- 대표메뉴 토마카라멘 8500원 (면이 굵네요!)

 

 

토마토라면의 비법은 바로! 일본 전통 레시피를 그대로 사용하면서도 한국인 입맛에 맞게끔 끝없이 연구를 한 결과라고 하는데요. 3년동안 연구하고 고민했다고 합니다. 정말 정성이 대단하네요! 그렇게 힘들게 얻은 레시피를 이렇게 다 공개해도 되는걸까요? ㅋㅋ 괜한걱정 ㅋㅋ

 

생활의달인 토마토라면의달인 비법은 바로 토마토에 홍합끓인물을 넣고, 마늘과 양파, 달인표 토마토소스를 넣는것이 비법이라고 해요! 그리고 소고기와 미역을 넣은 후, 소고기 미역을 넣은 천연 조미료를 넣는것! 그리고 특이하게 열빙어로 만든 간장을 넣어줍니다! 와.. 라면 한그릇 하나 만들기 힘드네요 ㅋㅋㅋㅋ 비법 육수 알아도 못만들꺼 같아요!

 

 

그들의 도전과 노력 정성이 정말 나를 다시 돌아보게 만드네요! 라면 한그릇에 쏟는 열정이 남다르네요. 두 달인의 뜨거운 우정역시도 눈물찔끔 ㅋㅋ 대치동 서울이라 가볼 수 있겠어요!! 생활의달인 토마토라면의달인 맛집 공유합니다!

 

 

 

<생활의달인 토마토라면의달인 맛집 정보>

- 가게명 : 카토멘

- 주소 : 서울 강남구 삼성로85길 39

- 전화번호  : 02-568-6625

- 메뉴 카토멘 토마카라멘 85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