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오늘저녁 수원 명태백숙 '미스터코다리', 연매출 5억 무지개 송어 단양 '천동송어장' 본문

내맘대로 랭킹

오늘저녁 수원 명태백숙 '미스터코다리', 연매출 5억 무지개 송어 단양 '천동송어장'

차동녀1987 2017. 1. 31. 17:43
오늘저녁 수원 명태백숙 '미스터코다리', 연매출 5억 무지개 송어 단양 '천동송어장'

 

생방송투데이 1월 31일 소개되는 신의한수 맛집과 쉬농이 대박이다 연매출 5억을 만든 주인공 정보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명태백숙 맛집 - 수원 '미스터코다리'>

 

오홍 수원에 있는 맛집이 나왔네요. 근데 명태백숙????????? 완전 처음들어보는 메뉴!!! 명태로 백숙을 하면 어떻게 될까요;; 그냥 국으로만 즐기는 명태인줄 알았는데!

 

 

 

근데 희안하게 명태백숙이라고 검색해보면 그 메뉴는 안보이던데여;; ㅋㅋ 미스터코다리에서 파는게 맞나 ㅋㅋ 오히려 수원 다른 맛집이 나오던데. 이번에 신메뉴 출시를 한걸까요? ㅋㅋㅋ 상상이 안가는 명태백숙 ㅋㅋ 우선 미스터코다리는 명태조림으로 유명하긴 한가보네요!

 

아이들 먹을 메뉴가 없을까봐 화덕피자도 같이 하네요!

 

[맛집 정보]

- 가게명 : 미스터코다리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017-5

- 전화번호 : 031-232-8802

- 메뉴/가격 : 매콤명태조림 소 28000원, 중 38000원, 대 48000원

 

<생방송 투데이 연매출 5억 무지개 송어 맛집 - 단양 '천동송어장'>

 

귀농으로 성공한 연매출 5억의 송어장 주인! 와.. 송어 양어장으로 연매출 5억원이라니 어마어마하네요!!! 단양가면 맛집으로 평소에 블로그에 많이 올라와 있던 곳인데! 양어장도 하면서 옆에서 식당도 운영하는 집이에요~

 

 

싱싱한 송어를 바로 먹을 수 있는곳! 단양가서 여행도 하고, 양어장 구경도 시켜주고 아이들 데려가거나 데이트 하러 가기에도 너무 좋은 곳 같네요!

 

[맛집정보]

- 가게명 : 천동송어장

- 주소 : 충청도 단양군 단양읍 다리안로 528-2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