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집밥 백선생 백종원 만능춘장 떡볶이 레시피 본문

내맘대로 랭킹

집밥 백선생 백종원 만능춘장 떡볶이 레시피

차동녀1987 2017. 2. 14. 22:24
집밥 백선생 백종원 레시피 만능춘장 떡볶이 레시피

 

 

출장간 집밥백선생 백종원과 김지민!! 직접 찾아가서 냉장고에 있는 재료로 바로 요리해주는 해결사 역할을 했는데요! 두번째로 찾아간집은 바로 워킹맘 집!!

 

 

재료는 완전 가득한데 ㅋㅋㅋ 정말 꾸역꾸역 들어가있는 재료들 와우 ㅋㅋㅋ 식재료는 없는게 없네요! 근데 문제는 유통기한 ㅋㅋㅋ 역시 장보고 정말 냉장고안에 뭐가 있는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죠! 와 ㅋㅋ 무조건 냉동실에 얼리기는 하지만 ㅋㅋㅋ 진짜 버리기 아까워서 자꾸 냉동실에 넣게되는!

 

 

그래도 첫번째 집과는 다르게 두번째집 주인공은 요리는 좀 하려고 하는 스타일이네요 ㅎㅎ

 

 

<집밥 백선생 백종원 만능춘장 떡볶이 레시피>

만능춘장만드는법 http://ssingji.tistory.com/100

 

 

1. 떡국떡을 끄내 물에 헹궈준다.

2. 떡을 후라이팬에 반반 나눠준다.

3. 떡갈비를 작게 잘라 팬에 넣어준다.

4. 해물믹스는 물에 씻어서 다른 팬에 넣어준다.

-> 떡갈비떡볶이, 해물떡볶이를 만들것!

5. 파를 썰어 각각의 팬에 넣어준다.

6. 만능춘장을 간을 본 후 양을 정해서 넣어준다. (과감히 넣어줘도됨)

7. 춘장을 풀어주며 물의 양을 맞춰준다.

8. 그대로 끓여서 졸여준다.

Tip. 고추장 반숟갈을 넣어 어른용으로 만들어먹을수도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