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의정부 원당 감자탕 멧돼지 동영상 - 시민 대피소동에 식당 아수라장! 본문

실검에 묻혀 모를수 있는 사건사고

의정부 원당 감자탕 멧돼지 동영상 - 시민 대피소동에 식당 아수라장!

차동녀1987 2016. 7. 8. 08:44
감자탕 멧돼지 동영상 - 의정부 감자탕집멧돼지 난입으로 시민 대피소동에 식당 아수라장!

 

와우.. 감자탕 먹다가 날벼락 맞았네요;; 식당에 멧돼지 출현.. 헐..

 

 

정말 정확하게 멧돼지 맞네요 ㅠㅠㅠ 나가려고 창문에 머리박는.... 감자탕 먹던 손님들 난리가 아닙니다. 와 정말 깜짝놀랄만할 듯요.. 진짜 소름끼치게 무섭네요!

 

 

한 아저씨는 멧돼지를 멈추려고 식당에서 끄는 선반으로 맞섰지만 멧돼지가 멈추지 않습니다. 정말 이리저리 날뛰며 멧돼지 힘이 장난아니네요! 어제 새벽 3시반쯤에 멧돼지가 나타났다고 합니다.

 

그런 후 인근 야산으로 도망쳤다는데요.

정말 다친사람이 없어서 너무 다행이네요! 큰 피해를 당했을 수도.. 와.. 실제로 보니 진짜 아찔합니다.

7월에 수확기라 맷돼지들이 먹이를 찾으러 산에서 내려오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정말 조심해야겠어요!

 

 

아이고 이 멧돼지 의정부 편의점에도 난입했었네요. 어휴 무서워서 문열어 놓으면 안되겠어요;;

 

[의정부 원당감차탕 멧돼지 동영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