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맛있는녀석들 김해 뒷고기 본문

내맘대로 랭킹

맛있는녀석들 김해 뒷고기

차동녀1987 2017. 9. 9. 08:10
맛있는녀석들 김해 뒷고기

 

맛있는녀석들 갬히 뒷고기 특집! 전국투어 세번째 지역은 바로 김해! 김해 뒷고기가 유명한지 몰랐어요! 뒷고기는 그냥 잘안먹는 부위 다 모아두어서 별로 맛이 없을것 같은데 ㅋㅋ

 

 

맛녀석 방송보니까 완전 아님 ㅋ 맛있는녀석들 뒷고기 엄청 맛있어 보여요!! ㅋㅋ 엄청 쫄깃쫄깃!

 

 

맛있는녀석들 김해 뒷고기는 볼살부터 시작했는데요! 초벌구이로 나와서 금방금방 익혀 먹을수 있어요!

 

 

초벌구이를 하는 이유는 연탄불에 고기 잡내를 없애고 쫄깃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초벌구이를 하신데요!

 

 

구포국수에서 그렇게 놀리더니 두번째 맛집 김해 뒷고기에서는 문세윤이 한입만 당첨! 유민상이 엄청 놀리네여 ㅋㅋㅋ 두번째 먹을 고기는 혀부위! 오잉. 돼지 혀도 먹는구나;; ㅋㅋ 소 혀 우설을 먹는지 알았는데! ㅋㅋ

 

혀는 엄청난 육향이 느껴진다고 해요. 왠지 간의 육향같은 느낌일듯!

 

 

 

세번째는 두항정살! 적당히 비계와 살이 섞여있어서 탱글하고 찰진맛이라고 해요!

 

 

짱짱 탱탱! 살아있는 식감에 홀릭되는 맛있는녀석들 김해 뒷고기! 아 저거는 정말 소주 안주에 짱인것 같아요!

 

 

정말 돼지 홀릭된 맛녀석들 ㅋㅋㅋ 제대로 먹방 시작했는데요! ㅋ 정말 뒷고기 특유의 독보적인 매력인것 같아요! 이건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맛있는녀석들 뒷고기 맛집>

- 가게명 : 김정식의 삼일뒷고기

- 주소/위치 : 경남 김해시 관동동 469-1

 

 

그리고 이 뒷고기들 완전 한데 싸서 먹으면 정말 꿀맛일것 같아요! 그냥 막넣어서 와구와구! ㅋㅋ

 

 

그리고 김해에 유명한게 산딸기로 만든 와인이 김해 특산물이라고 하는데요! 와우 소주가 아닌 산딸기 와인이랑도 돼지고기의 느끼함을 싹 잡아주면서 정말 잘어울릴꺼 같아용!

 

 

한잔 안할수 없죠 ㅋㅋ 상큼하게 한입 하고 싶네요!

 

 

그리고 맛있는 팁에 멜젓에 소주를 넣었는데요. 와우 이런 팁이. 멜젓이 더 맛있어 진다는데 ㅋㅋ 제주도 흑돼지처럼 멜젓에 찍어먹어도 맛있는 김해 뒷고기!

 

 

김해 가면 가성비 짱인 맛있는녀석들 뒷고기 꼭 맛보세용!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