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푸드트럭 영업 허용 - 이제 자리 옮겨다니면서 가능하다? 본문

실검에 묻혀 모를수 있는 사건사고

푸드트럭 영업 허용 - 이제 자리 옮겨다니면서 가능하다?

차동녀1987 2016. 7. 4. 17:52
푸드트럭 영업 허용 - 이제 자리 옮겨다니면서 가능하다?

 

푸드트럭의 이동성을 막는 규제가 풀렸다고 합니다.

 

 

푸드트럭 장사를 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좋은 소식인거 같아요! 앞으로 푸드트럭 사업자들은 지정된 구역에서 트럭을 이동시키며 영업을 할 수 있게 되엇다고 하네요.

 

 

4일 오늘 국무회의를 열어 여러 법안이 통과되었는데 그 중 하나로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개정령안을 심의.의결했는데 현행법은 푸드트럭 사업자에게 특정 장소 한 곳만 장기간으로 최대 5년까지 영업을 하도록 제한했었는데 이제는 지방자치단체에서 정한 '푸드트럭 존' 안에서는 옮겨 다니면서 영업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사용료는 영업하 일수와 시간을 계산해서 부과하게 된다고 해요.

 

 

외국은 푸드트럭들이 유명하죠. 뉴욕도 푸드트럭에서 맛보는 음식들도 맛나고 유명관광지에서도 운영하구요. 타임스퀘어 근처에도 핫도그 판매들 많이 하는데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대표적으로 아메리카 셰프 영화의 실화였던 한국인 로이최의 사례가 유명하죠!

 

미국 타임에서 발표한 영향력 있는 100인 중 한명으로 선정되기도 했었다는! 자랑스러운 한국계 셰프! 타코를 메뉴로 해서 정말 대박났었죠! 갈비타코 저도 한번 꼭 먹어보고 싶네요! ㅠ

 

우리나라도 점점 길거리에 예쁘고 특이한 푸드트럭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청년창업에도 도움이 될것 같네요. 맛도 있고 가격도 저렴한 다양한 종류의 푸드트럭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