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런슐랭 런닝맨 이광수 삼성동 불고기전골, 하하 역삼동 산낙지볶음 인생맛집 - 우사미, 뱃고동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런슐랭 런닝맨 이광수 삼성동 불고기전골, 하하 역삼동 산낙지볶음 인생맛집 - 우사미, 뱃고동 맛집!

차동녀1987 2017. 4. 2. 18:10
런슐랭 런닝맨 이광수 삼성동 불고기전골, 하하 역삼동 산낙지볶음 인생맛집 - 우사미, 뱃고동 맛집!

 

런닝맨 런슐랭의 비밀 특집! 멤버들의 맛집들을 먼저 찾아가서 맛보는 미션!! 게스트는 보미와 요즘 대세 최민용이에요 ㅋㅋㅋ 보미 아이돌중에 먹방 정말 잘하죠! ㅋㅋ

 

 

첫번째 인생맛집은 바로 광소의 불고기전골 맛집!!

 

 

삼성동에 위치한 이집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메뉴 바로 불고기!! 불고기전골로 맛볼 수 있는 집인데요!

 

 

 

체인인 곳인데요. 우사미 삼성점인것 같네요!

 

<런닝맨 광수 불고기전골 인생맛집>

- 가게명 : 우사미

- 위치 :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8-24

 

두번째는 바로 마포구보완관 하하가 추천한 인생맛집! 메뉴는 바로 산낙지볶음! 여기도 체인 ㅋㅋㅋ 뱃고동이 나왔네요 ㅋㅋㅋ 하긴 뱃고동 체인이지만 맛은 있죠!!! 저도 가끔 가는데요!

 

 

매콤한 낚지볶음에 마지막 밥까지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고, 오징어 튀김도 정말 맛나용!

 

< 하하 역삼동 산낚지볶음 인생맛집>

- 가게명 : 뱃고동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