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1박2일 광주 애호박찌개 돼지찌개 맛집 - 해장국로드 매운돼지찌개 '엄마네돼지찌개' 본문

내맘대로 랭킹

1박2일 광주 애호박찌개 돼지찌개 맛집 - 해장국로드 매운돼지찌개 '엄마네돼지찌개'

차동녀1987 2017. 4. 2. 19:08
1박2일 광주 애호박찌개 돼지찌개 맛집 - 해장국로드 매운돼지찌개 '엄마네돼지찌개'

 

1박2일 국도 해장국 로드 맛집! 광주 애호박 돼지찌개!!! 여기 엄청 매운곳이에요!~~~~ 얼마전에 백종원 3대천왕에도 나왔던곳!!!

 

 

 

시민들과 미션해서 먹을수 있냐없냐인데!!! 먹게된 1박2일 멤버들! 근데 이거 해장으로 먹기에는 너무 매울꺼같은데 ㅋㅋㅋㅋㅋㅋ 해장이 될까요? ㅋㅋ

 

 

 

매운맛을 계란이 딱 잡아준다고 해요 ㅋㅋㅋㅋ 와 얼큰하니 대박일꺼같은 애호박 돼지찌개!!!

 

<1박2일 광주 애호박 돼지찌개 맛집>

- 가게명 : 엄마네돼지찌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