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청주 상주 고속도로 사고 현황 - 7중 추돌사고 [사진] 보기 본문

실검에 묻혀 모를수 있는 사건사고

청주 상주 고속도로 사고 현황 - 7중 추돌사고 [사진] 보기

차동녀1987 2016. 6. 22. 18:28
청주 상주 고속도로 사고 현황 - 7중 추돌사고 [사진] 보기

 

(사진출처 - 뉴시스)

 

 

청주 상주간 고속도로에서

7중 추돌사고가 났다는 소식이네요.

 

헉 정말 크게 사고가 났네요. 2명 사망 6명 부상자가 속출했다고 합니다.

 

사고가 난 이유는 상주방면에서 몰던 25톤 화물차가 앞에 있는 1톤 포터 트럭을 추돌하면서 발생된 것! 그 이후에 25톤 화물차가 카렌스 승용차 및 총 5대를 잇따라 박으면서 7중 추돌사고로 이어졌다고 합니다.

 

(사진출처 - 뉴시스)

 

 

(사진출처 - 충북 보은소방서)

카렌스 운전자가 숨졌고, 사진은 카렌스 사진같아요. 현재 나머지 다친 부상자들은 인근 병원에서 치료를 받는중이라고 합니다. 2시간 동안 정체가 계속되었다가 지금은 정상화 되었다고 하네요.

 

아직 사고의 이유에 대해서는 경위를 조사하고 있는중이라고 해요.

 

지금은 비도 오고 있는데 모두 퇴근길 조심하세요!

 

[교통방송 트위터 소식]

 

[사고] 청주-상주고속도로 (상주방면) 수리티터널부근 2차로와 갓길 화물차관련 6중 추돌사고 처리작업으로 3Km구간 정체되니 이 구간 지나시는 분들 안전운전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