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백종원 3대천왕 원주 소고기말이 맛집 - 박순례 손 말이고기 '산정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백종원 3대천왕 원주 소고기말이 맛집 - 박순례 손 말이고기 '산정집'

차동녀1987 2017. 2. 18. 15:33
백종원 3대천왕 원주 소고기말이 맛집 - 박순례 손 말이고기 '산정집'

 

백종원 3대천왕 소고기풀코스 특집! 이색 소고기 요리 맛집들을 찾아간 백설명님! 소고기 와..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ㅠㅠ 오늘 소고기 좀 사다가 구워먹어야겠어요 ㅋㅋ

 

 

그 중 고기말이라는게 있네요 요즘 검색하다 보면 많이 보여지기는 했는데! 소고기말이 원조집이 나온다고 하네요! 원주에 있는 이 맛집이 거의 원조라고 보면 된대요! 근데 완전 대박 광화문점이 있어요! 완전 좋은정보 ㅋ

 

 

사장님 포스가 장난아니에요. 가게 이름도 사장님 이름이 들어가있는 만큼 자부심ㅇ이 대단할것 같은데요! 그만큼 음식도 더 정성이 담겨있을것 같네요!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들었다고 해요!

 

 

소고기말이 다른 집들 포스팅 보니까 저렇게 넉넉하게 안넣어주던데 ㅋㅋ 이집은 똭 팬에 가득가득 담아 구워주네요! 몸에좋은 쪽파를 말아서 소스에 찍어 한입에 똭 먹으면 정말 깔끔하게 한번에 다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금방 없어질 것 같다는 ㅠ ㅋㅋㅋㅋ

 

특히 특제소스가 정말 맛있나봐요! 그리고 기본 밑반찬들도 넉넉하니 집밥 먹는 느낌으로 조화가 잘 이루어져있는거 같아요! 마늘장아찌 더덕무침은 그냥 밥한공기로 먹어도 충분한 반찬들 ㅠ 먹고싶다.

 

 

 

나중에 말이고기 다 먹고서는 된장찌개랑 밥을 볶아먹는다고 해요. 마무리까지 최고네요 ㅋㅋ

 

 

오 그리고 이집에 내장볶음이라는것도 있네요 ㅋㅋㅋ 진짜 한번 가보고 싶어요! 원주는 너무 머니까 광화문점 먼저 도전해봐야겠어요! (50년전통 3대째 이어저내려오는 집이래요~)

 

<백종원 3대천왕 원주 소고기말이 맛집 정보>

- 가게명 : 산정집

- 메뉴/가격 : 고기말이 : 2만1천원, 내장볶음 2만3천원

- 영업시간 : 점심 12시~14시, 저녁 18시~21시 (휴무 매주 일요일)

- 전화번호 : 033-742-8556 (품절이 될수 있어서 예약하고 가야하나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