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맛있는녀석들 오코노미야키 맛집 - 오코노미야끼 서대문구 창천동 '야바이' 본문

내맘대로 랭킹

맛있는녀석들 오코노미야키 맛집 - 오코노미야끼 서대문구 창천동 '야바이'

차동녀1987 2017. 2. 17. 19:40
맛있는녀석들 오코노미야키 맛집 - 서대문구 창천동 '야바이'

 

맛잇는녀석들 104회 오코노미야키 특집!!!! 오늘은 일본음식 특집이네요 ㅋㅋ 스키야키랑 오코노미야키 ㅋㅋ 근데 연달아서 일식 먹으면 간장맛에 안질릴까요? ㅋㅋㅋ 그래도 맛있는녀석들 식구들은 당연히 맛있게 냠냠 먹겠지요 ㅋㅋㅋ 그것도 많이~~~~~

 

 

 

일본식 부침개인 오코노미야키!! 이 맛집은 창천동에 있어요. 창천동이 어색한 사람들도 많을텐데 신촌이랑 가까운듯 아닌가? ㅋㅋㅋ 이름이 야바이라서 뭔가 불법스러워 보이는데 완전 일본식 인테리어에 일본 느낌이 많이 나네요!! 두툼한 오코노미야키 비주얼도 굿굿!!

 

 

완전 맛있어 보여요 ㅠㅠ 전 일본갔을때 김치 들어간 오코노미야키 먹었었는데 정말 맛잇었는뎅!!

 

 

맛있는녀석들이 알려주는 오코노미야키 맛있게 먹는법!! 딸기잼은 노노 비추일듯 ㅋㅋㅋ 저게 어울릴까요 더 느끼할꺼 같은데 ㅋㅋㅋ 그리고 오징어과자라니!! 이미 오징어과자 맛 비슷하게 남 ㅋㅋㅋㅋㅋ 이번엔 왜들이래 ㅋㅋ 걍 타르트소스에 찍어먹는게 제일 나은듯 해요! ㅋㅋ

 

 

 

오코노미야끼 집에서도 해먹을 수 있는데 그래도 식당가서 먹느니만 못하는거 같아요. 그래도 아직까지는 일본가서 먹는게 더 맛있는거 같은데 이집은 얼마나 맛있게 하는지 한번 가보고 싶네용!

 

<맛있는녀석들 오코노미야키 맛집 정보>

- 가게명 : 야바이

-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53-20

- 전화번호 : 070-8875-102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