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대구 맛골목5 백종원 3대천왕 북성로 우동 불고기 맛집 8천원 술안주 '태능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대구 맛골목5 백종원 3대천왕 북성로 우동 불고기 맛집 8천원 술안주 '태능집'

차동녀1987 2017. 2. 16. 21:25
대구 맛골목5 백종원 3대천왕 북성로 우동 불고기 맛집 8천원 술안주 '태능집'

 

백종원 3대천왕 대구맛골목 베스트 북성로 우동불고기 맛집!!!!!!! 앞에 2군데 맛집을 돌고 느즈막히 간 3번째 맛집!! 하루를 마감하며 술한잔에 안주로 마무리하는 백설명!!!

 

 

완전 딱이네요!! 북성로 불고기 골목에 방문했는데요 포차가 쫙 있어요~~ 와 정겹다 ㅋㅋ 입구부터 연탄 불고기 냄새로 딱 알 것 같은 맛집들!

 

 

역시 대구 10미 중 베스트라 할 수 있는 불고기를 빼놓을 수 없죠! 원래 대구가 불고기로 유명하자나요! 게다가 직화구이라니 ㅠㅠ 안봐도 안물어봐도 맛있는거 암.. 와 이건 정말 땡겨요!! 게다가 우동과 함께 먹으면 정말 궁합이 좋을듯!

 

거기에 우동국물에 소주 한잔 캬~~~~~ 와... 대구 놀러가면 꼭 마무리로 갈곳이에요! 정말 정겹고 가격도 싸고 양도 푸짐하고!!! 어떻게 소자 양이 저정도인가요 감동! 캐감동!

 

 

우동국물 또한 끝내주는거 같아요!!! 뜨끈한 우동에 그것도 포차에서!! 감성까지 젖을것 같아요!

 

 

이집의 우동 국물 비법은 바로 10여가지 약재로 국물을 내고 소주로 향을 잡아줘서 깊은 맛이 나는데요. 포차에서 파는거라 그냥 멸치국물로 낸 우동육수일줄 알았는데 이런 정성이 들어가다니!!

 

 

아.. 저 불고기에 고출랑 양파 얹어 먹어보고 싶네요!!! 정말 간장소스랑 딱인데 ㅠㅠ

 

 

 

 

백종원 혼자는 정말 쓸쓸해보였어요 ㅋㅋㅋ 촬영끝나고 거하게 회식했을듯!! 아 이곳은 정말 가보고싶네요!

 

<백종원 3대천왕 북성로 우동 불고기 맛집>

- 가게명 : 태능집

- 주소 : 대구 중구 수창동 95-1

- 메뉴 : 불고기 소 5천원, 우동 3천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