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잘먹겠습니다 최현석 인생메뉴 - 반포동 블랙페퍼 프라운, 케이지, 핑거탕수육, 고기탕면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잘먹겠습니다 최현석 인생메뉴 - 반포동 블랙페퍼 프라운, 케이지, 핑거탕수육, 고기탕면 맛집

차동녀1987 2016. 10. 15. 22:12

잘먹겠습니다 최현석 인생메뉴 - 반포동 블랙페퍼 프라운, 케이지, 핑거탕수육, 고기탕면 맛집


청춘식당 잘먹겠습니다에 출연한 최현석!! 최현석의 단골 중식당!



스타셰프 최현석이 선택한 맛집은 바로 반포동에 위치한 중식요리 맛집!! 평소 맛집을 가게 되면 아무생각없이 맛있게 먹는다고 하네요. 최현석이 맛본 블렉페퍼프라운! 새우요리인데요. 진짜 맛있어 보였어요!




그리고 핑거탕수육!! 이름이 핑거 탕수육인 이유는 탕수육이 불규칙한 크기가 아닌 일정한 크기로 튀겨서라는데요!! 바삭바삭하게 맛있어 보이네요! 그리고 고기탕면 짬뽕까지! 고기탕면은 짬뽕과 비슷할 것 같은데 고기의 지리 어마어마하네요 ㅋㅋ 얼큰하게 정말 맛있어 보여요!



그리고 에피타이저 춘권!! 새우가 정말 가득차서 실하네요!~~ 최현석이 인정한 단골 중식당 정보 공유합니다!



[잘먹겠습니다 최현석 인생메뉴 맛집 정보]

- 가게명 : 모던눌랑

- 가격 : 중식코스 4만5천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