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맛있는녀석들 꽃게탕 맛집 정보 - 강화도 맛집 '외포왕 꽃게' 본문

내맘대로 랭킹

맛있는녀석들 꽃게탕 맛집 정보 - 강화도 맛집 '외포왕 꽃게'

차동녀1987 2016. 10. 14. 23:44

맛있는녀석들 꽃게탕 맛집 정보 - 강화도 맛집 '외포왕 꽃게'


맛있는녀석들 86회 메뉴 꽃게탕!! 캬~~ 보글보글 보기만해도 개운하고 깔끔해보이는 꽃게탕 맛집을 소개했어요! 이 밤에 이 비주얼을 보니 소주가 땡기네요 ㅋㅋ




속이 완전 꽉찬 꽃게!!!!!! 와 여기 진짜 실하네요 ㅋㅋ 진짜 게가 제대로!!!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꽃게의 위엄! 와 진짜 너무맛있어 보이네요!!



신난 이십끼형 ㅋㅋㅋㅋㅋ 평소에 유민상 정말 비호감이었는데 맛있는녀석들에 나오는거 보면서 호감으로 바뀌었어요. 그리고 옆에 문세윤이 잘 서포트 해주는거 같기도 하고 ㅋㅋ 완전 신난 이십끼형 ㅋㅋ




[맛있는녀석들 꽃게탕 더 맛있게 먹는 꿀팁 공개]


- 김준현 : 다 끓여진 꽃게탕에 싱싱한 미더덕을 넣고 한번 더 푹 끓여 먹는다. (개인적으로 미더덕은 별루 ㅋㅋ)


- 문세윤 : 꽃게탕에 있는 꽃게의 살을 발라놓고 밥에 꽃게탕 국물과 김가루를 뿌린 후 꽃게살과 잘 비벼서 비빔밥으로 해먹기!! (전 이거에 한표!! ㅋㅋㅋ 꽃게타 국물에 비벼 먹어도 맛나는데 김가루까지 +.+)


- 유민상 : 사실 꽃게탕에 라면이 진리이긴 하죠 ㅋㅋ


[맛있는녀석들 꽃게탕 맛집 정보]

- 가게명 : 외포왕 꽃게탕

- 주소 : 인천 강화군 내가면 외포리 393-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