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맛있는녀석들 양념 돼지갈비 맛집 - 문래동 '송원 마포 돼지갈비' 본문

내맘대로 랭킹

맛있는녀석들 양념 돼지갈비 맛집 - 문래동 '송원 마포 돼지갈비'

차동녀1987 2016. 10. 22. 08:16

맛있는녀석들 양념 돼지갈비 맛집 - 문래동 '송원 마포 돼지갈비'


캬~~ 비주얼 갑!! 양념 돼지갈비!!! 진짜 밥도둑이죠. 전 밥이랑 먹는게 젤 마있더라구요!~~~ 제대로된 양념이 쏙베인 양념 돼지갈비 ㅠㅠ 진짜 호불호 없는 맛이죠!!ㅋㅋ




바로 흥분되는 맛!! ㅋㅋㅋㅋㅋㅋ 진짜 앉아서 배부른지 모르고 먹을 것 같아요! 맛있는녀석들이 추천한 양념 돼지갈비 맛집은 문래동에 위치해있네요!!


[맛있는녀석들 양념 돼지갈비 맛집 정보]

- 가게명 : 송원 마포 돼지갈비

-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 4가 8-18

- 전화번호 : 02-2678-2978



[맛있는녀석들 양념 돼지갈비 더 맛있게 먹는 노하우 꿀팁]



1. 김민경의 꿀Tip

- 고추장에 다진마늘을 넣어 섞어준 후, 플레인 크림치즈를 넣어 섞어준다! 양념 돼지갈비를 고추장 크림소스에 찍어 먹는다. 고추장 크림치즈 소스 완전 신세계!!



2. 문세윤의 꿀Tip

- 모닝빵을 반으로 가른 후, 그 안에 상추를 깔고 감자샐러드를 바른 후, 잘 구운 양념 돼지갈비를 넣어준다. 취향에 따라 소스를 넣어 먹어주면 어떤 햄버거보다도 맛있는 맛!!



3. 김준현의 꿀Tip

- 양념 돼지갈비의 양념국물을 끓인 후, 밥에 넣고 쓱쓱 비벼 먹는다. 캬~ 말안해도 아는맛!



4. 유민상의 꿀Tip

- 무채 비빔밥을 비벼준 후, 상추에 무채 비빔밥과 파무침 양념돼지갈비 마늘을 넣고 쌈으로 싸먹는다! 이것도 뭐 당연히 아는맛 ㅋㅋ 맛이 없을 수 없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