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백종원 3대천왕 천호동 매콤 만둣국 매운만두 맛집 - '엄마손만두' 본문

내맘대로 랭킹

백종원 3대천왕 천호동 매콤 만둣국 매운만두 맛집 - '엄마손만두'

차동녀1987 2016. 9. 25. 00:45
백종원 3대천왕 천호동 매콤 만둣국 매운만두 맛집 - '엄마손만두'

 

매운맛에 도전한 2라운드 만두 VS 수제비 대결! 매콤한 김치떡만둣국 맛집인 천호동 엄마손만두! 매운만두 완전 매워보이는데 도전해보고 싶어요! ㅋㅋ

 

 

 

큼직한 만두가 다섯개가 들어가는데 와.. 만둣국 하나에 다섯개씩이나! 진짜 배부를듯!

 

 

이집의 육수 비법은 멸치와 디포리를 서꺼 개운한 국물! 다른집들은 사골국물을 쓰는데 이집은 멸치육수! 깔끔한 맛일듯 해요!

 

 

먼저 먹업ㄴ 매콤 만둣국은 별로 안매워보이는데요. 백종원도 그냥 무난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

 

 

천호동 만둣국은 돼지고기를 듬뿍 넣은 김치찌개를 바싹 졸여서 만두소로 넣은것 같은맛! 딱 무슨 맛인지 알겠어요 ㅋㅋ 개운한 김치찌개 맛일듯!

 

 

그리고 다시 시킨 가장 매운맛의 만두! 와우 비주얼부터 남다르네요. 정말 빨간! ㅋㅋ 진짜 맵나봐요 백설명도 엄청 매워한 매운만두!!! ㅋㅋ 이거 진짜 도전해보고 싶어요!!

 

 

[천호동 매콤 만둣국 맛집 정보]

- 업체명 : 엄마손만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