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잘먹겠습니다 문세윤 대흥동 고등어김치찜 - 문세윤 인생메뉴 맛집 '군자네' 정보! 본문

내맘대로 랭킹

잘먹겠습니다 문세윤 대흥동 고등어김치찜 - 문세윤 인생메뉴 맛집 '군자네' 정보!

차동녀1987 2016. 9. 13. 09:31

잘먹겠습니다 문세윤 대흥동 고등어김치찜 - 문세윤 인생메뉴 맛집 '군자네' 정보!

아니 문세윤 대식가 특집때도 나오더니 또나왔네요 ㅋㅋ 맛있는녀석들인줄 ㅋㅋ 이번에도 제대로 먹방 보여준 문세윤 와우.. 지난번에 뼈다귀해장국도 진짜 맛집을 소개했는데 이번에도 고등어김치찜 이미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네요! 맛집에도 소개돼고 이원일셰프의 사인도 이미 있고! ㅋㅋ

 

고등어의 비린맛을 없애줄 육수를 써서 완전 담백하고 김치를 정말 잘하는 집이라고 하는데요. 와 정말 밥도둑이네요 ㅋㅋ 고등어 진짜 좋아하는데 완전 맛있어 보였어요!

 

 

원조식신 정준하와 고등어김치찜 한잔! ㅋㅋ 정준하는 국자로 먹네요 ㅋㅋ 기본 3공은 한다는 문세윤. ㅋㅋ 진짜 깔끔하게 너무 잘먹는듯. ㅋㅋ 지저분하게 밥에 비벼먹지 않고 살짝얹어서 먹는 내공! ㅋㅋ 진짜 맛있는녀석들에서도 문세윤 젤 좋아하는데 여기서도 제대로 실력발휘 해줬네요!

 

대흥동에 있는 이 고등어김치찜. 묵은지가 진짜 실해보이더라구요. 한번 꼭 가봐야겠어요!

 

 

 

[잘먹겠습니다 문세윤 대흥동 김찌짐 맛집 '군자네'정보]

- 가격 : 고등어김치찜 8천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