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집밥백선생 백종원 양파핫도그 레시피 - 양파샌드위치까지 양파요리 활용법! 본문

내맘대로 랭킹

집밥백선생 백종원 양파핫도그 레시피 - 양파샌드위치까지 양파요리 활용법!

차동녀1987 2016. 9. 3. 07:29

집밥백선생 백종원 양파핫도그 레시피 - 양파샌드위치까지 양파요리 활용법!

집밥백선생 백종원의 양파요리 레시피 대방출! 정말 간단하면서 유용한 양파의 세계! 여태껏 그냥 부재료였던 양파가 메인이 되면서 화려한 변화! 와우.. 정말 이번편은 다 따라해볼수 있고, 아이들도 좋아하고 신랑도 완전 잘 먹을것 같아요! 그중에 양파핫도그와 양파샌드위치는 정말정말 좋아할듯!



먼저 양파핫도그와, 양파샌드위치를 하려면 양파캐러멜화를 먼저해야돼요. 캐러멜화까지는 아니더라도 양파와 버터를 넣고 숨이 팍 죽을때까지 저어 그 속을 활용하면 됩니다.



<백종원 양파핫도그 레시피>


1. 양파캐러멜화 하던 양파 두스푼을 덜어줍니다.

2. 양파를 한쪽에 넣고, 남은 한쪽에는 계란 3개를 풀어 줍니다.

3. 계란을 스크램블을 만들어 주고, 익은 다음 양파와 섞어서 볶아줍니다.

4. 카레가루가까지 섞어서 자머 볶아줍니다!

5. 핫도그 빵을 전자레인지에 15초간 데어줍니다!

6. 핫도그에 양파계란카레 속을 넣어주면 초가난 백선생 양파핫도그 완성!



<백종원 양파샌드위치 레시피>

양파샌드위치도 마찬가지로 양파캐러멜화를 활용하는데 양파핫도그보다는 덜 볶아준 상태에서 만들어도 돼요! 더 초간단한 양파샌드위치 만드는법!


1. 식빵위에 체다치즈가 꽉차게 채워 올려줍니다.

2. 그 위에 양파캐러멜을 올려줍니다. (이쁘게 수북하게~)

3. 그 위에 후추가루와 소금을 조금 뿌려 간을 해줍니다.

4. 다시 식빵 하나로 위를 덮습니다.

5. 후라이팬에 아무것도 기름이나 버터없이 바로 구워주면 초간단 양파샌드위치 완성!

Tip. 버터는 따로 넣을 필요가 없어요. 이미 들어가있기 때문!


아침으로도 딱 좋을 것 같고, 양파캐러멜을 미리 만들어 높으면 정말 잘 먹을수 있겠어요! (저희 신랑 초딩입맛에도 굿굿일듯 ㅋㅋ) 꼭 한번 해줘야겠네요! 다만 사을 찌겠네요 ㅠㅠ 그건 감안해야할듯.. ㅎㅎ


새로운 맛에 대한 본능이 오고있어~ ㅋㅋ 이 자막 너무 웃기네요!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