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테이스티로드 제주도 태왁 해물찜, 한치통볶이, 치즈감자전 맛집 리스트! 본문

내맘대로 랭킹

테이스티로드 제주도 태왁 해물찜, 한치통볶이, 치즈감자전 맛집 리스트!

차동녀1987 2016. 9. 1. 22:02

테이스티로드 제주도 한치통볶이(한치떡볶이), 치즈감자전, 고구마막걸리, 태왁 해물찜, 토마토식전빵 맛집!


테이스티로드 제주도 한치통볶이 맛집! 요즘제주도에 떡볶이 맛집들이 왜케 많을까요? 해물도 좋고해서 그런가요? ㅋㅋ 수요미식회부터 떡볶이 맛집들이 많이 나오는듯해요! 이번에 제주도 가면 떡볶이는 꼭 먹어야되나봐요 ㅋㅋㅋ 그리고 나온 궁합좋은 치즈감자전!! 치즈감자전은 진리죠 ㅋㅋ 거기에 떡볶이 국물에까지 찍어먹으면 굿굿!! 떡볶이라기보다는 완전 해물찜인듯 한 비주얼! 그리고 고구마막걸리 한잔 캬~~ 가게 이름도 너무 센스 있네요! ㅎㅎ


[테이스티로드 제주도 한치통볶이 맛집 '한치앞도모를바다']





그리고 유라, 민정, 소진, 현민이 모두 모여서 드디어 함께 식사!! 그들이 간곳은 완전 신선 대박 맛집!! 여기 한국맛나요? 와 분위기는 카페 분위기인데 양동이에 해물이그냥~~~ 대박사건! ㅋㅋㅋ 한가득 나오는 이집! 그냥 막 쏟아붓네요! ㅋㅋ 랍스타에 딱새우까지 와우... 짱이다.. 진짜 해물좋아하는 사람들은 대박사건일듯요!


[테이스티로드 제주도 금능 태왁 해물찜 맛집 '피어22']

여기 정말 히뜨다 히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