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원나잇푸드트립 정진운 서산 간자미무침, 붕장어탕 - 대천 타워스테이크버거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원나잇푸드트립 정진운 서산 간자미무침, 붕장어탕 - 대천 타워스테이크버거 맛집

차동녀1987 2016. 8. 24. 21:53

원나잇푸드트립 정진운 서산 간자미무침, 붕장어탕 맛집

오늘 원나잇푸드트립 선수(?) 중 한명은 바로 정진운! 정진운 예전 식신로드 나왔을때 대식가겸 아재입맛으로 유명했었죠! ㅋㅋ 정진운의 컨셉은 서해안 현지인 맛집 찾아다니기! 이번에도 역시 생긴거와 다르게 정진운의 선택은 바로 간자미무침과 붕장어탕!



그리고 서산에서 현지인 맛집으로 통한다는 이곳! 정진운만의 맛집 구별법은 여러 사람한테 물어봤을때 겹치는 맛집이 바로 진정한 맛집이라는 것!



이번에 나온 집도 어르신들부터 테이블이 정말 꽉차 있더라구요 ㅋㅋ 진짜로 맛집인듯! 특히 생소했던 메뉴 붕장어탕. 붕장어는 세꼬시로 많이 먹지 않나요? 탕으로 먹는건 처음봤었음! 맛있을것 같아요! 서산이나 태안 바다근처가서 회만 먹기 이제 질렸는데 특이하게 붕장어탕 먹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간자미무침은 소면과 함께 나오네요! 특히 이집은 여러 단서로 한번 찾아보려 해도 잘 검색이 안되는것 같아요. 진짜로 맛집일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원나잇푸드트립은 맛집 정보가 금방 올라오기 때문에 올라오자마자 업데이트 치겠숩니다!! 고고!

 

[원나잇푸드트립 정진운 대천 붕장어탕 맛집 '장벌칩' 위치/가격]

- 업체명 : 장벌집
- 가격 : 붕장어탕(小) 40,000원, 간자미 무침(小) 30,000원
- 주소 : 보령시 내항동 875-2
- 전화번호 : 041-932-0626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9시

그리고 두번째 찾아간 맛집!! 완전 대박사건!! 타워스테이크버거집을 찾아간 정진운! 높이 대박 ㅋㅋㅋ 손가락 다 편 한뼘보다 큰 크기 ㅋㅋ 원래 유명하네요 여기 ㅋㅋ 요즘 근데 해변가 근처에 수제버거집들이 유명한것 같아요! 치즈부터 살치살이 어마어마한 이집!



[원나잇푸드트립 대천 타워스테이크버거 맛집 '코랄커피' 위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