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냉장고를부탁해 오세득 일탈닭돼지락, 김풍 바쥐락펴락 레시피 본문

내맘대로 랭킹

냉장고를부탁해 오세득 일탈닭돼지락, 김풍 바쥐락펴락 레시피

차동녀1987 2016. 8. 22. 22:52

냉장고를부탁해 오세득 일탈닭돼지락, 김풍 바쥐락펴락 레시피

지상렬이 좋아하는 바지락으로 만든 요리!


오세득과 김풍의 대결! 하이브리드 야매와 원조야매와의 대결 ㅋㅋ 역시 김풍.. 야매원조답게 재료 자체가 라면 라면스프부터 다르네요 ㅋㅋ 오세득은 자기 전공 아닌 한식을 더 잘하는듯 ㅋㅋ



[냉장고를부탁해 오세득 일탈닭돼지락 VS 김풍 바쥐락펴락 승자는?]

- 오세득 일탈닭돼지락 승!


요즘 김풍 승리하는게 뜸한것 같아요. 욕심을 부려서 그런지 완성도도 점점 떨어지고 ㅋㅋ 오히려 많은생각 안했던 예전 요리들이 의외의 요리들로 탄생했던듯!! ㅋㅋ


[냉장고를부탁해 오세득 일탈닭돼지락 레시피]


지상렬의 입맛을 딱 맞췄는지 아주 만족하게 먹었는데요! 친숙하면서 시원한 맛. 북어국같은 맛도 나는 오세득의 일탈닭돼지락! 밥을 말아먹으면 맛도 두배로 더 굿굿!!


[냉장고를부탁해 김풍 바쥐락펴락 레시피]

김풍 요리의 특징은 바지락을 데쳐서 벗긴후 튀기기까지 해야 하는 바지락 튀김요리! 이번에도 난리부르스였답니다 ㅋㅋ 데쳐서 오세득 방법을 전수받아 튀겼는데 물기가 있는 바지락이 들어가서 기름이 다 튀고 난리 ㅋㅋ


캡틴아메리카노로 변한 김풍! 이번 요리의 관건은 바로 튀김옷! 매직스프인 라면스프를 튀김옷에 넣으면 샘킴 말대로 케이준 느낌까지 난다는데요! 물과 전분과 라면스프로 만든 튀김옷! 그리고 김풍표 마요네즈 소스에 찍어먹으면 끝! 근데 왠지 무슨맛인지 상상이가는건 왜일까요 ㅎㅎ



[냉장고를부탁해 손쉽게 바지락 까기(까는방법!)]

1. 비닐팩에 충분히 데친 바지락을 채운다.

2. 위아래도 충분히 흔들어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