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잘먹겠습니다 전소미 파주 초계탕, 메밀전 맛집 정보 '초리골 초계탕' 본문

내맘대로 랭킹

잘먹겠습니다 전소미 파주 초계탕, 메밀전 맛집 정보 '초리골 초계탕'

차동녀1987 2016. 8. 20. 22:15

잘먹겠습니다 전소미 파주 초계탕, 메밀전 맛집 정보 '초리골 초계탕'

잘먹겠습니다 전소미 특집! 전소미의 인생메뉴는 바로바로 초계탕과 메밀전!! 전소미 가족은 항상 입맛이 달라서 이것저것 파는 패밀리레스토랑을 외식장소로 선택한다는데요. 그런데 이집을 간 순간 가족 모두의 입맛에 맞았다는! 여름엔 역시 초계탕이죠! 시원하게 먹는 초계탕과 고소한 메밀전의 궁합! 그리고 마지막 메밀국수까지 넣어주면 정말 풀코스로 건강하게 먹을수 있는 초계탕 저도 너무 좋아해요!



초계탕 특징이 차갑게 식은 닭날개를 먼저 주죠! 그다음이 메밀전으로 입이 살짝 느끼해질때 바로 새콤달콤한 초계탕을 먹어주면 캬 정말 끝끝!! 이집은 묵까지 넣어주네요!



그리고 이집 사장님이 추천하신 초계탕 맛있게 먹는 방법! 메밀면을 초계탕에 말아서 차가운 메밀면을 따뜻한 메밀전에 싸먹으면 끝!!! ㅋㅋ 전소미 너무 귀엽네요. 잘먹고! ㅋㅋ 이집 앞에는 닭에게 미안한 마음에 닭 동상까지 있어요! 위트도 있고 ㅋㅋ 파주가면 꼭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잘먹겠습니다 전소미 파주 초계탕, 메밀전 맛집 '초리골 초계탕' 위치/가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