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잘먹겠습니다 김소혜 성남 바지락칼국수, 해물파전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잘먹겠습니다 김소혜 성남 바지락칼국수, 해물파전 맛집

차동녀1987 2016. 8. 20. 22:56

잘먹겠습니다 김소혜 성남 바지락칼국수, 해물파전 맛집

8월 20일 잘먹겠습니다. 김소혜 인생메뉴 성남 바지락칼국수와 해물파전 맛집! 평소에 아이오아이 김소혜 아버지가 미식가라서 맛집들을 정말 많이 안다고 해요! 원래 이집이 동죽을 넣어 바지락칼국수가 더 시원했다는데, 지금은 동죽을 뺀 바지락칼국수로만 판매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특별하게 김소혜는 동죽과 오징어를 추가해서 더 해물느낌나는 칼국수로 주문!!



그리고 또다른 메뉴 해물파전! 와.. 해물 엄청 들어갔네요 진짜 맛나보인다는. 김소혜의 인생메뉴는 이원일이 선택했는데요! 총각김치가 갑오브갑이라는!! 가까우니 가봐야겠군요!



근데 이집은 성남 바지락칼국수 맛집 중에서 찾아보려 했더니 검색이 잘 안나오네요; 대체 어느집일까요 ㅠ 아시는 분 있으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힌트는 두글자! 그리고 간판 가게이름 끝에 해물찜이라고 써있네요!!

 

<추가업데이트 내용>

오홍! 드디어 김소혜 바지락칼국수 맛집을 찾았네요! 이번만큼 찾기 힘들었던적은 없었던것 같아요;; ㅎㅎ 다행히도 댓글에 성남시민분이 알려주셨어요! 완젼 감사해요!! ㅎㅎ 방송에서는 가게이름도 두글자;; 간판도 달라보이지만 아마도 다음지도 업데이트가 좀 덜된것 같은데! (방송에서 나왔던 화면과 똑같은 건물과 구조를 보면 맞는듯!) 아래 좌표 참고하시면 됩니다!

 

<민이네 칼국수 위치>

http://map.daum.net/?panoid=1058778851&pan=340.7&tilt=5.4&zoom=0&map_type=TYPE_MAP&map_attribute=ROADVIEW&urlX=528207&urlY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