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삼시세끼 차승원 김치수제비 레시피 - 차줌마 초간단 수제비 만드는법! 본문

내맘대로 랭킹

삼시세끼 차승원 김치수제비 레시피 - 차줌마 초간단 수제비 만드는법!

차동녀1987 2016. 8. 27. 09:07
삼시세끼 차승원 김치수제비 레시피 - 차줌마 초간단 수제비 만드는법!

세끼 식구들 아침에 눌은밥을 해먹으려고 했으나, 전날 해놓은 남은밥이 밥솥에 코드가 뽑혀있어서 쉬어버리고 말았는데요! 바로 냄비밥을 급하게 해보려는 손호준. 차줌마의 뇌는 가동을하고 밥이 없으니 메뉴는 김치수제비로 결정!! ㅋㅋ 재빠르게 반죽을 하고 숙성까지! ㅋㅋ 김치를 넣어 얼큰하게 해먹는 김치수제비! 이렇게 간단한건지 몰랐네요 ㅋㅋ 수제비는 꼭 엄마가 해줘야되는걸로 알고 있었음!

 

 

[삼시세끼 차승원 김치수제비 레시피]

 

*차승원 김치수제비 반죽 만드는법!

- 밀가루를 듬뿍, 소금 약간, 물을 조금씩 넣어가면 농도를 맞춰 반죽을 해준다.

- tip. 밀가루 반죽은 냉장고에서 숙성시키면 더욱 부드럽고 쫀득해진다. 30분 이상 소요

 

*차승원 김치수제비 만드는법!

1. 김치와 채소와 어묵을 준비한다.

- 김치를 썰어준다.

- 김치에 양파와 파를 썰어 넣는다.

- 다진마늘 1/3과 고춧가루를 넣고, 후추를 넣어준다.

- 어묵을 썰어 넣어준다.

2. 다시다를 넣어 육수를 내준다.

3. 육수에 준비한 재료를 넣어준다.

4. 어느정도 끓으면 소금으로 간을해주고, 수제비 반죽을 떼어 넣어준다.

 

 

더위를 날려줄 김치수제비 완성!! 역시 차승원은 추가로 후추를 더 넣어 먹는 후추 매니아! 유해진 손호준 남주혁 세끼 식구들 밥이 없어서 참 잘 먹었겠네요 ㅋㅋ 진짜 맛있어하는 이들! 저도 김치수제비 도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