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달인 강릉 도넛 도너츠 야채빵 감자고로케 빵집 싸전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달인 강릉 도넛 도너츠 야채빵 감자고로케 빵집 싸전

차동녀1987 2018. 1. 8. 20:08
생활의달인 강릉 도넛 도너츠 야채빵 감자고로케 빵집 싸전

 

생활의달인 강릉 도너츠 도넛 맛집! 오늘의 숨어있는 맛집인데요! 강릉에 위치한 허름한 빵집같이 생겼는데 이곳은 항상 도넛이 완판된다고 해요!


 

 

사람들이 알아서 찾는 강릉 도너츠 도넛 맛집! 겉은 허름하지만 딱봐도 뭔가 달인으 맛집 포스가 느껴지는 빵집이네요! 이명 튀김빵. 달인의 도넛은 정말 사람들이 입맛을 단번에 사로 잡았다는데요.


 

단골들이 어마어마해요! 강릉에는 왜이렇게 맛있는 집들이 많을까요 흑 ㅠ 다음번에 가면 꼭 먹어봐야할 강릉 도넛 맛집을 리스트에 올려야겠군요 ㅎ

 

<생활의달인 강릉 도넛 맛집>

- 가게명 : 싸전

- 주소 : 강원 강릉시 금학동 74

- 가격 : 강릉 도넛 도너츠 1개 8백00원

- 전화번호 : 033-642-9056

- 영업시간 : 매일 9시30분~21시


 

달인의 도넛집은 도너츠 빼고도 야채빵 고로케 등도 유명해요! 와우 여기 가게 보니까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던 바로방과 비슷해 보이네요!

 

 

강릉은 기본적으로 야채빵은 다 잘하나봐요 ㅎㅎ 지난번 강릉갔을때 바로방은 문 닫았었는데 생활의달인 강릉 도넛 달인의 가게는 문다는 날은 없는것 같네요!

 

 

도넛을 담는 비닐봉지도 정말 옛스러운데요. 추억의 맛을 느낄수 있는 곳 같아요! 그런데 이제 방송 나간 후에는 빵들이 미리 동나겠어요. 새벽부터 줄서는 진귀한 현상이 일어나겠군요.

 

 

 그래도 비주얼 보니까 달인의 도넛과 야채빵은 정말 꼭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고소한 기름향기가 빵속 재료들과 적절히 조화를 이룬 일명 튀김빵 야채빵이 고소하게 맛있을것 같아요!

 

 

감자고로켓 찹쌀도너츠 다 도넛까지 진짜 잠행단이 먹는거 보니까 완전 먹어 보고 싶어요!

 

 

모든 빵은 오븐이 아닌 기름에 튀긴다는데요. 옛날 방식을 고수하고 이다고 해요. 50년 전 방식 그대로 기름에 튀겨내는 방식!

 

 

그럼에도 느끼하지 않고 달인만의 퍽퍽하고 질기지 않는 강릉 도넛 달인의 손맛이 곁들여 있는거 같아요!

 

 

주변 상인들도 정말 강추하고 칭찬하는 빵집이네요!

 

나중에 강릉 가게되면 꼭한번 들려보세요! 일찌감치 가셔야할 것 같네요! 생활의달인 강릉 도넛 야채빵 달인의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